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백현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씨스타 2010
보이프렌드 2011
몬스타엑스 2015
우주소녀 2016
정세운 2017
크래비티 2020
아이브 2021
키키 2025


플보다가 정리해봄
대표 사진
익인1
어쨌든 신인 낼 타이밍은 맞는듯 남돌이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브 2021년 말이어서 그런가 텀 짧은 느낌이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텀 그렇게 짧은지 잘 모르겠다 아이브가 워낙 빨리 떠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브 21년 12월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브는 사실상 22년이어서 6년텀이었는데 짧아지긴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쉽 남돌 좋아하는데ㅠ 여돌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인 낼 텀이긴했음. 남돌일거라 생각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꾸준히 냈었는데 활동중에 신인 공개한거 말곤 문제 되는거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성그룹을 3년텀으로 내는 건 당연히 짧지 수요층이 같을텐데 남돌이었으면 이만큼 반응이 구렸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게.. 뭔생각일까 아이돌 장사 원투데이도 아니고 이걸 모르진 않을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소-아이브랑 아이브-신인 이랑 텀 많이차이나는데..아이브는 사실상 22년데뷔니까 스타쉽와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주소녀가 2월이고 아이브가 12월 데뷔라 텀 있는편인데 이번엔 너무 짧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텀이 확실히 짧아보이는데....대형은 기획력이있으니 괜찮아도 중소는 텀짧게하는게 좋은지 모르겠음..씨스타같은 그룹도 오래 못끌고가는 회사가 벌써 신인을 내면 아이브 더 오래 끌고갈수있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양도….받을라다가 사기 당햇어20
06.23 21:00 l 조회 288
와 놀티켓 좋다 국내선예매 좋다
06.23 20:59 l 조회 35
소심발언 국내선예매 별다른점 모르겠음3
06.23 20:59 l 조회 189
라이즈 스토리에 애기들 누구야?5
06.23 20:58 l 조회 199
지금 아이돌들 우결 찍으면 난리남?12
06.23 20:58 l 조회 98
초록글보니까 정국 정병들 장난아니구나17
06.23 20:58 l 조회 227
박성훈(yes 엔하이픈) 왕자님이 너무 좋으시다3
06.23 20:56 l 조회 55
내돌 여름청량으로 컴백했는데 들어봐줘4
06.23 20:56 l 조회 37
인스파 207구역 괜찮아?5
06.23 20:56 l 조회 85
월드컵 중계 중단 되면 나야 좋음3
06.23 20:56 l 조회 92
금데 국내선예매라도 업자잇지않나?2
06.23 20:55 l 조회 122
내본 요새 바쁘긴한가부다1
06.23 20:55 l 조회 54
국내선예매인데 못잡은 사람 있어?2
06.23 20:55 l 조회 134
편의점에서 제일 신 젤리 추천해줄사람 ㅠㅠ2
06.23 20:55 l 조회 16
마크 옆에 누구야...?3
06.23 20:55 l 조회 1038
발송준비만 하지 말고 내 앨범 보내줘라
06.23 20:55 l 조회 6
용병으로 첫2 막1층 괜찮겠지...........?1
06.23 20:54 l 조회 52
오늘 놀 로딩 나만 길었나
06.23 20:54 l 조회 12
국내선예매가 좋긴 좋구나1
06.23 20:54 l 조회 46
국내선예매 안하는 어떤 회사 규탄하고 싶다
06.23 20:54 l 조회 32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