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손나은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치료도 받으면서 쉬다가 오게할순 없었나 

 

나도 우울증 겪어봤는데 감정이 진짜 시한폭탄 같아서 언제 터질줄을 모르겠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공무원이라 짜를수가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사가 복직 해도 된다는 소견서 써주면 학교에서도 못막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 뭐라고 말을 못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온거아닐까? 학교에서 막 오라고했을꺼같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 있었겠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도가 그래 동료들 눈에 저 선생님 위태한데...좀 아닌데 싶어도 본인이 제 발로 나가지 않으면 뭐 어쩔수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교직생활하다 정병오는거 흔한일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변에 학부모 민원 직격탄 맞다가 정병와서 휴직들어간 쌤 많아서…근데 그래도 8살짜리 애를..말이 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신병있는 교사 많다함...문제는 바로 복직시킨거+애를 교사와 1대1환경에 둔거 그게 문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돌봄교사 아니었어? 교사는 아니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반교사맞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교에서 마음대로 할수가 있나
우리도 마음대로 못 자르고 현실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저정도 범행 저지를 정도면 보통 불안정한 상태가 아니었다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울증 진단은 직장생활하는 사람 많은데. 정신분열증도 의사소견서 있음 의료진으로도 취업가능함 학교서 어찌 막을수없었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정도 아픈 사람이 왜 복직해서 일하고 있었는지 조사해봐야 할 것 같음. 우울증이 있다고 해서 어린 학생을 해치진 않을 것 같은데, 이게 정신 질환의 문제인지 개인의 문제인지 판별이 필요한 일 같음.. 너무 질환과 직업에 포커스 맞추지 않았으면 함. 저정도 상태면 교사가 아니어도 길에서 무슨짓 할지 모르는 상태인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무원 장단점이 그거잖아 장점은 내가 안 짤린다, 단점은 저 미친사람도 안 짤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만나면 동료도 고통 받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멕시코 사람들은 왜 자기네 경기 안보고 우리나라 경기 본거지??4
06.25 18:02 l 조회 153
장원영이 왜 돼햄이야?? 13
06.25 18:02 l 조회 106 l 추천 1
나 체코전 안 보고 멕시코 남아공만 봤는데3
06.25 18:02 l 조회 64
꺄아ㅏ아아ㅏㅏ 알디원 플챗한다ㅜㅠㅠㅠ3
06.25 18:02 l 조회 190
근데 나는 우리가 지고 있는데도1
06.25 18:01 l 조회 41
선수들도 경기력 엉망이고 잘못했으니 욕하는게 맞지
06.25 18:01 l 조회 24
고려대가 6년 취준하면… 문과 취준 벌써 걱정됨16
06.25 18:01 l 조회 426
알디원 플챗 온다4
06.25 18:01 l 조회 255
하 얘들아 아이돌 윤정한 진짜 온다 세븐틴 첫 제대멤 오라!!5
06.25 18:01 l 조회 168
홀린듯이 보고옴
06.25 18:01 l 조회 11
최애 머리좀 제발ㅜㅜ3
06.25 18:01 l 조회 93
어제 LA에서 교민들이 다 티켓사서 우리나라 홈경기처럼 해주겠다는 뉴스봤는데1
06.25 18:00 l 조회 50
우리나라가 인구나 인프라 치고 잘해왔던걸 느꼈어
06.25 18:00 l 조회 38
오늘 이강인 울었음?3
06.25 18:00 l 조회 175
파견직 회사다니는데 파견회사에서 월급 틀리게 줫는데 담당자한테 전화해도돼?9
06.25 17:59 l 조회 56
이강인은 전부터 계속 한국을 월드컵 우승 시키고싶다고 했었는데
06.25 17:59 l 조회 49
오늘 앤톤 착장 개맘에든다6
06.25 17:58 l 조회 142 l 추천 16
32강 진출여부는 언제쯤 알수있어?1
06.25 17:58 l 조회 100
30분 정도 늦퇴근 한달에 두세번이면 괜찮은거야?5
06.25 17:58 l 조회 48
나 설영우 하는짓보고 이강인보다 어린줄알았음2
06.25 17:58 l 조회 305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