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난이도 높은 춤을 추면서도 라이브가 개쩐다는 점이 제일 최고라고 생각함. 마이크 잡고 도파민 터지게 하는 라이브 실력 이거 하나로 끝인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무대에서 아우라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이즈 진짜 ㅎ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기복이없고 안정적인 게 큰 장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브 진짜 넘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ㅇㅈ 솔로활동때 예능이나 컨텐츠 노출보다 라이브무대만으로 흥행시킨게 ㄹㅇ 간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타블로가 영어 팟캐스트 같은 거 혹시 하니 ??? 이거에 대해서 아는 사람 ??6
19:34 l 조회 52
예온 유하 음색이 너무 예쁨
19:34 l 조회 19
여경 vs 칼을 든 강도 싸우면 누가 이김?8
19:33 l 조회 59
근데 위시 일본곡은 음원 나온거야?7
19:33 l 조회 182
합이랑 슴은 컴백만 하면 싸우네8
19:33 l 조회 115
황현님 이제 거의 온앤오프 전담하셔??6
19:33 l 조회 95
올해 슴 걸그룹 컴백 풍년인거 생각하면 너무 즐거움2
19:32 l 조회 67
위시 보밋걸 번안으로 내줬으면 좋겠다
19:32 l 조회 35 l 추천 1
ㅎㅌㅎ 정병 진짜 심하구나3
19:32 l 조회 89
근데 유재석은 진짜 공부 어케했을까1
19:32 l 조회 256
나만 하투하 멤버들 음색 좋나3
19:31 l 조회 61
하... 일하는 꼬라지 진짜 맘에 안든다6
19:31 l 조회 70
에이나 이안은 진짜 웃긴 것 같음ㅋㄱㅋㄱㅋㄱㅋ
19:30 l 조회 43
얘들아 편의점 알바할 때 젓가락 맘대로 가죠가도 돼...?26
19:30 l 조회 210
도입부 이안 랩부터 겁나 귀아프네
19:30 l 조회 112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3
19:30 l 조회 71
피프티피프티는 진짜 라이브 잘한다
19:30 l 조회 12
정보/소식 순경 첫 남녀 통합선발에 여성 37.8% 합격…"응시 비율과 비슷"3
19:30 l 조회 79
하투하 시크릿레시피
19:29 l 조회 21
ㅎㅌㅎ 고음하는 멤 목소리가 너무 째져...29
19:29 l 조회 393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