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인피니트 엔시티 방탄소년단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개리 나가고 그런거 좀 심해져서 안봤는데 요즘은 덜한가.....
대표 사진
익인1
개리 나간 후에 멈춰있으면 소민세찬도 안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때도 안봤지 요즘 폼 좋아보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리 정도 때이면 안보는게 나을 듯...??
오히려 그때쯤이 걍 대본 느껴지던 때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억지웃음유도가 어떤거야? ㄹㅇ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자기들끼리만 웃는거? 보는 사람들은 뭐여 그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씁 애매한데 대부분의 예능이 코드 안맞으면 글치아너?ㅋㅋㅋㅋㅋ
개리 이후로 안본거면 지금 런닝맨 기조 너무 바뀌어서..(거의 여행+토크 프로그램) 순한맛으로 웃기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너무 안맞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리 나간 이후로 안본거면 너무 달라져서 안보는데 나을듯 중간에 너무 변천사가많고 개리때는 너무 옛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요즘 개웃기긴 해.. 박은태 나온 편 ㄹㅇ 웃겼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은태? 미치겠네 내 최애가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민세찬 때도 안 본거면 오히려 지금 불호일지도... 개리 때 감성이랑은 많이 달라졌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리쿠5
1:23 l 조회 309
보플1 그냥 예능적으로도 너무 재밌고 개인적으로 인생 서바임9
1:23 l 조회 86 l 추천 1
눈치 없는 같프들은 ㄹㅇ 피곤하다 2
1:22 l 조회 75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1
1:21 l 조회 52
인티 나만 좀 느려?1
1:21 l 조회 13
양홍원 편들어주는 애들 진짜 혐오스러움...1
1:21 l 조회 40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7
1:20 l 조회 284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12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2
1:19 l 조회 40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3
1:19 l 조회 47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2
1:19 l 조회 98
아니 해외 아무리 잘나가도 한국에서 진입조차 해본적 없으면11
1:18 l 조회 236
같팬 중에 중딩 있으면 진짜 피곤한 듯
1:18 l 조회 23
리쿠야 새벽 한 시에 보내자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지만24
1:18 l 조회 1138
근데 팬덤스테이즈 뭘하는 예능인걸까?
1:17 l 조회 14
아니 디자이너 브랜드들 옷사이즈 진짜 에바아님?
1:17 l 조회 23
성찬 ..이런것도 어울리네5
1:17 l 조회 254 l 추천 5
근데 국내에서 반응없으면 진짜 내려치기심한듯20
1:15 l 조회 298
본진 콘서트때 울트라 빌릴까 말까...?3
1:15 l 조회 33
양홍원 폭로 떴다고 해서 유튭 댓 보는데1
1:14 l 조회 185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