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개리 나가고 그런거 좀 심해져서 안봤는데 요즘은 덜한가.....
대표 사진
익인1
개리 나간 후에 멈춰있으면 소민세찬도 안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때도 안봤지 요즘 폼 좋아보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리 정도 때이면 안보는게 나을 듯...??
오히려 그때쯤이 걍 대본 느껴지던 때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억지웃음유도가 어떤거야? ㄹㅇ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자기들끼리만 웃는거? 보는 사람들은 뭐여 그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씁 애매한데 대부분의 예능이 코드 안맞으면 글치아너?ㅋㅋㅋㅋㅋ
개리 이후로 안본거면 지금 런닝맨 기조 너무 바뀌어서..(거의 여행+토크 프로그램) 순한맛으로 웃기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너무 안맞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리 나간 이후로 안본거면 너무 달라져서 안보는데 나을듯 중간에 너무 변천사가많고 개리때는 너무 옛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요즘 개웃기긴 해.. 박은태 나온 편 ㄹㅇ 웃겼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은태? 미치겠네 내 최애가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민세찬 때도 안 본거면 오히려 지금 불호일지도... 개리 때 감성이랑은 많이 달라졌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난민ㅋㅋ근데 이란선수들 간절해보임
14:04 l 조회 11
OnAir 배성재는 월드컵 끝날때까지 한국 깔거같아1
14:04 l 조회 64
OnAir 박지성 표정이 너무 안좋아보여,,,
14:04 l 조회 27
OnAir 홍명보 그냥 안들어 왔으면 좋겠다
14:04 l 조회 4
왤케 32강 갈 것만 같지 겨우겨우 갈 것 같음4
14:04 l 조회 62
내일 기적이 일어날 확률은?3
14:04 l 조회 48
지민은 머리 왜 기르는거야?17
14:04 l 조회 262
감독은
14:04 l 조회 10
경기 재밌었나보네3
14:04 l 조회 52
근데 골 취소면1
14:04 l 조회 111
사실상 32강 떨어졌네…
14:04 l 조회 47
OnAir 이란은 올라가는거야 거의?2
14:04 l 조회 51
근데 가나 못해??9
14:04 l 조회 68
OnAir 8등ㅋㅋ
14:04 l 조회 32
OnAir 홍명보 너는 입국 하지말고 그냥 거기서 난민생활해라 지금 팬들만 난민생활중인데
14:04 l 조회 16
OnAir 한국 선수들이랑 이란 선수들 진짜 엄청 비교된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4:04 l 조회 57
OnAir 운다
14:04 l 조회 17
OnAir 이란선수 우는건가....
14:04 l 조회 42
OnAir 와 근데 진짜 다들 간절해보인다..
14:04 l 조회 14
우리도 저렇게 죽기살기로 달려들어야하는데
14:04 l 조회 7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