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프로듀스101 엑소 엔시티 데이식스 플레이브 박은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맞나?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부르면 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도어는 뉴진스라고 불러달라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제이지 쓰지말라는거니까 둘다같이 쓰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관련글 쓸때 뉴진스 엔제이지 민지 이런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부르면 베스트긴 하겠지 근데 매번 그렇게 쓰기 너무 길기도 하고 걍 둘중에 하나 자유롭게 써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밑댓 말대로 아직은 커뮤 말고는 뉴진스=엔제이지라는 게 많이 알려지진 않았으니까 초반에는 같이 쓰고 그 이름으로 활동하면서 많이 쓰이기 시작하면 엔제이지라고 부르면 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은 둘다 불러야 둘이 같은 거구나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식적으로 NJZ 쓰면 되는 거구
대중들은 둘 다 불러도 상관없어
난 NJZ(뉴진스) 이렇게 사용하는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라이즈 콘텐츠 경고 나만 뜨냐4
06.26 21:42 l 조회 450
아니 알디원 ost 머임?!????????11
06.26 21:42 l 조회 343 l 추천 1
OnAir 와 바로 퇴근ㅋㅋ
06.26 21:42 l 조회 13
난 코르티스 자컨팀 개그코드(?)가 좋아1
06.26 21:42 l 조회 80
내가 본 차쥐뿔 중에 영지 제일 취한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06.26 21:42 l 조회 75
홍명보 패배원인 모르겠다 당황스럽다는 인터뷰보고2
06.26 21:41 l 조회 60
윤두준 레몬탱 이게되네11
06.26 21:41 l 조회 220 l 추천 4
옌스 한테 왜저러는거지..
06.26 21:40 l 조회 33
홍콩 중국어 씀? 아님 홍콩어가 따로 있어?12
06.26 21:40 l 조회 265
스엠 왜 요즘 커플곡 활동 안해주지ㅠㅠ2
06.26 21:40 l 조회 115
그룹에 기혼멤 생기는거 진짜 재앙이구나2
06.26 21:40 l 조회 116
OnAir 깔루 선배 ㄱㅇㅇ
06.26 21:39 l 조회 13
OnAir 새참 먹고 합시다 ㅋㅋ
06.26 21:39 l 조회 13
김소혜 어떻게 복귀한거야?19
06.26 21:39 l 조회 203
위시 보밋걸 안무 댕좋다1
06.26 21:39 l 조회 80
어이구 연습실 티셔츠 또 돌아왔네
06.26 21:39 l 조회 19
원빈 은석이 셋로그 감명 받았나 봄ㅋㅋㅋ5
06.26 21:39 l 조회 372
나영석은 ㄹㅇ 밥 안준다는거 개웃기다4
06.26 21:38 l 조회 453
기아팬 시즈니 도영이 커버곡 전주 듣는데4
06.26 21:38 l 조회 131
도경수 진짜 극강의 효율성을 보여줌1
06.26 21:37 l 조회 69 l 추천 1


처음이전2112122132142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