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맞나?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부르면 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도어는 뉴진스라고 불러달라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제이지 쓰지말라는거니까 둘다같이 쓰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관련글 쓸때 뉴진스 엔제이지 민지 이런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부르면 베스트긴 하겠지 근데 매번 그렇게 쓰기 너무 길기도 하고 걍 둘중에 하나 자유롭게 써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밑댓 말대로 아직은 커뮤 말고는 뉴진스=엔제이지라는 게 많이 알려지진 않았으니까 초반에는 같이 쓰고 그 이름으로 활동하면서 많이 쓰이기 시작하면 엔제이지라고 부르면 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은 둘다 불러야 둘이 같은 거구나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식적으로 NJZ 쓰면 되는 거구
대중들은 둘 다 불러도 상관없어
난 NJZ(뉴진스) 이렇게 사용하는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이도현 드디어 액션물 찍는다
15:49 l 조회 29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6
15:36 l 조회 191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5
15:36 l 조회 84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12
15:35 l 조회 144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3
15:35 l 조회 57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45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7
15:34 l 조회 1199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4
15:34 l 조회 316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114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116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14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47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2
15:33 l 조회 95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48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15
어린팬들이 싸인받고 좋아하는거 너무 마음이 따뜻해짐1
15:32 l 조회 35
최애 피디에프 진짜 열심히 따고 그랬었는데 이젠 안 땀
15:32 l 조회 34
러브버그 익충이니까 참으라는거 나만 짜증남?3
15:32 l 조회 44
우리 알페스플 타자 2
15:32 l 조회 41
돌하나 까겠다고 돌말한거 따지면서 업체 학교 제무제표 까보는거보고 기겁했어1
15:3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