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전에 자작곡 쭉 찾아들었어서 처음 듣는건 아닌데 이렇게 가사 집중해서 본건 처음인것 같아
새삼스러운데 엄청 좋다. 잘 쓰고 못 쓰고를 떠나서 낭만과 감성이 느껴져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원도어인데도 처음 들어봄 가사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최애 자작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느좋감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8
20:39 l 조회 1097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5
20:39 l 조회 97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20:38 l 조회 22
와 정우 음중에서 진짜 잘했나 보다8
20:38 l 조회 190 l 추천 1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1
20:38 l 조회 16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3
20:38 l 조회 591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1
20:38 l 조회 56
와 고3때 내 사진 보는데 진짜 돼지였네
20:37 l 조회 7
태산 모지리 잘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3
20:37 l 조회 119
프싯 2층주는거는 진짜 너무하다…1
20:37 l 조회 12
선수들에 대한 과도한 신격화가 홍명보라는 괴물을 만든게 아닐까 생각됨1
20:37 l 조회 33
저메추 해줄사람1
20:37 l 조회 6
코르티스 주훈 보넥도 리우 투어스 신유 라이즈 앤톤 좋아하면 소나무임?8
20:36 l 조회 236
혹시 뷔 셀린느쇼 전용기 타고 간거야?12
20:36 l 조회 243
저녁에 불닭먹은거 찔려서 홈트했는데
20:36 l 조회 16
ㅇ와 이거 원빈 개짦머같다 ㄷㄷㄷ3
20:36 l 조회 157 l 추천 1
뮌헨 국대 17명중에 김민재만 32강 못갔대....
20:36 l 조회 45
아 웃겨ㅋㅋㅋ 카르멘 조용하게 삭발 이러넼ㅋㅋㅋ2
20:36 l 조회 26
라이즈 요새 코디 좋당..🧡2
20:35 l 조회 66 l 추천 1
이거 개웃기네
20:35 l 조회 27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