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제로베이스원(8) 인피니트 프로듀스101 더보이즈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난 대찬성이라고 굥 극혐이라고 빨리좀 탄핵되면 좋겠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뉴스 보면 자꾸 이상한 거 퍼뜨림; 찬성이랑 반대가 반반이라느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대체 왜 그러는 거야 반대한다는 2030이 오히려 특정집단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탄핵 개큰찬성인데 언플 오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아예 여성을 지워버린건가ㅋㅋㅋ 탄핵 탄성쪽 대표되던게 102030 여성 아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극우 과표집된 조사에서 2030 남성도 과반이 안됐던걸로 봤는데 뭘로 언플을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로 뉴스 보니까 자꾸 2030이 그렇단 식으로 묶어 열받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러워서그럼 지네쪽에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찬성집회 지우기 같음 반대집회 요즘 결집 잘된거도 맞고 찬성은 그에비해 좀 줄어든거도 맞잖아 그걸 과장시켜서 다 없애는 언플 하는거지 중도 모을 수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은 경우는 당연히 탄핵 될 거라고 생각해서 초반보다 관심도가 줄어들었거든? 찬성이 줄었다기보다는 나처럼 관심이 줄어든 사람이 많을 거라고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이렇게 자기들 맛있던거 얘기 할때가 젤 재밌더라ㅋㅋㅋ
06.22 17:43 l 조회 22
서울익들아 러브버그 출몰함? 12
06.22 17:43 l 조회 189
베라 말고 요즘 아이스크림 브랜드 어디있더라5
06.22 17:43 l 조회 115
근데 지가 화나서 댓글 다다다 몇개씩 달아놓고 좀이따 삭제 왜 하는지 모르겠어
06.22 17:42 l 조회 33
식혜 맛있는 브랜드 어디임??
06.22 17:42 l 조회 24
이번 콩콩팜팜은 밥친구하기 힘들어??11
06.22 17:42 l 조회 635
컴포즈는 곡물라떼랑 고구마라떼 맛있음1
06.22 17:42 l 조회 18
전국노래자랑 나온 모녀 대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06.22 17:42 l 조회 27
얘들아 쥬씨랑 아마스빈 붐업하자1
06.22 17:42 l 조회 30
맥날 초코콘 돌아오면좋겠다1
06.22 17:42 l 조회 16
메가커피는 모델을 잘쓴다고 생각하긴 해19
06.22 17:41 l 조회 483
컴포즈 소프트 아이스크림 파는데가 있었는데 그런 지점 잘안보임
06.22 17:41 l 조회 9
이디야는 수박주스가 아니라 토마토주스가 ㄹㅇㄹㅇ찐임1
06.22 17:40 l 조회 32
분조장들은 댓삭해도 신고되는거모르나ㅋㅋ
06.22 17:40 l 조회 18
ㅋㅋㅋㅋㅋㅋㅋ 천러 서운하다는 거 너무 귀엽다1
06.22 17:40 l 조회 64 l 추천 1
이디야 수박주스가 사기야2
06.22 17:40 l 조회 63
카페베네 아는 사람3
06.22 17:39 l 조회 22
수박주스 쥬씨말고 어디 추천?20
06.22 17:39 l 조회 92
피부색으로 난리치는 거 볼 때마다 스우파 생각남1
06.22 17:39 l 조회 40
난 매머드 아아 조아함.....
06.22 17:39 l 조회 15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