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난 대찬성이라고 굥 극혐이라고 빨리좀 탄핵되면 좋겠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뉴스 보면 자꾸 이상한 거 퍼뜨림; 찬성이랑 반대가 반반이라느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대체 왜 그러는 거야 반대한다는 2030이 오히려 특정집단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탄핵 개큰찬성인데 언플 오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아예 여성을 지워버린건가ㅋㅋㅋ 탄핵 탄성쪽 대표되던게 102030 여성 아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극우 과표집된 조사에서 2030 남성도 과반이 안됐던걸로 봤는데 뭘로 언플을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로 뉴스 보니까 자꾸 2030이 그렇단 식으로 묶어 열받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러워서그럼 지네쪽에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찬성집회 지우기 같음 반대집회 요즘 결집 잘된거도 맞고 찬성은 그에비해 좀 줄어든거도 맞잖아 그걸 과장시켜서 다 없애는 언플 하는거지 중도 모을 수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은 경우는 당연히 탄핵 될 거라고 생각해서 초반보다 관심도가 줄어들었거든? 찬성이 줄었다기보다는 나처럼 관심이 줄어든 사람이 많을 거라고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란 눈치 챙기자 어!!!?1
11:40 l 조회 14
근데 카보베르데 원래 잘하는팀임..?5
11:40 l 조회 81
네 저는 이집트 국민입니다1
11:40 l 조회 25
다들 우리나라 예전에 월드컵에서 가나 사람들한테 수아레즈 대신 복수해전거 기억함...?6
11:40 l 조회 38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8
11:40 l 조회 411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1
11:39 l 조회 53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25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2
11:39 l 조회 6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41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43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6
11:39 l 조회 347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6
11:38 l 조회 84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55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109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7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5
11:37 l 조회 364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3
11:37 l 조회 24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1
11:36 l 조회 29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7
11:36 l 조회 28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33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