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난 대찬성이라고 굥 극혐이라고 빨리좀 탄핵되면 좋겠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뉴스 보면 자꾸 이상한 거 퍼뜨림; 찬성이랑 반대가 반반이라느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대체 왜 그러는 거야 반대한다는 2030이 오히려 특정집단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탄핵 개큰찬성인데 언플 오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아예 여성을 지워버린건가ㅋㅋㅋ 탄핵 탄성쪽 대표되던게 102030 여성 아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극우 과표집된 조사에서 2030 남성도 과반이 안됐던걸로 봤는데 뭘로 언플을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로 뉴스 보니까 자꾸 2030이 그렇단 식으로 묶어 열받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러워서그럼 지네쪽에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찬성집회 지우기 같음 반대집회 요즘 결집 잘된거도 맞고 찬성은 그에비해 좀 줄어든거도 맞잖아 그걸 과장시켜서 다 없애는 언플 하는거지 중도 모을 수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은 경우는 당연히 탄핵 될 거라고 생각해서 초반보다 관심도가 줄어들었거든? 찬성이 줄었다기보다는 나처럼 관심이 줄어든 사람이 많을 거라고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인티가입해서 들어올 정도면 노동하는 층인데3
18:29 l 조회 67
지금 스밍강요플 정병들 빌드업같은데20
18:29 l 조회 242
보이미츠걸 중독성미침2
18:29 l 조회 20
날씨가 좀이상함1
18:29 l 조회 50
보넥도 내일 막방인거 안믿긴다.........2
18:29 l 조회 95 l 추천 2
커피에 디저트를 시킬까 밥을 시킬까..8
18:28 l 조회 29
스텔라 냉떡볶이 먹어본사람
18:28 l 조회 31
혹시 체조 앞에 그 시위 아직도 함...?
18:27 l 조회 41
풍향중은 왜 목겸담이 업었담???8
18:27 l 조회 604
진지하게 왼쪽이 좋다고 올린건가…25
18:27 l 조회 2132
덕질한다고 밥을 못 먹음
18:27 l 조회 13
그냥 돌이 좋은곡 들고와라......7
18:27 l 조회 111
아니 18살 차이 ㅋㅋㅋㅋㅋㅋㅋ 여친 엄마랑 5살 차이래..4
18:26 l 조회 66
도훈 빨머3
18:26 l 조회 51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6
18:26 l 조회 122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18:26 l 조회 51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6
18:26 l 조회 145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18:26 l 조회 16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13
18:26 l 조회 262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18:25 l 조회 96 l 추천 1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