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형돌들 데뷔전에 사진뜨면 다 같이 보고 앓으면서 중소돌이 뜨니까 너무 티나잖아요 하면서 비꼬네
대형돌들 데뷔전에 사진뜨면 다 같이 보고 앓으면서 중소돌이 뜨니까 너무 티나잖아요 하면서 비꼬네
걍 다 저렇게 바이럴하는거 똑같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형돌들 데뷔전에 사진뜨면 다 같이 보고 앓으면서 중소돌이 뜨니까 너무 티나잖아요 하면서 비꼬네 걍 다 저렇게 바이럴하는거 똑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