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인데 십오야나가서 야유회갈만큼의 동료동지들이 잇는것도 좋고
적어도 앨범/노래에서만큼은 중소티 벗어날줄알아서 좋아 좀배운것같아
답답한거개많고 화나는것도 당연히 많지만
그래도... 아직 좋다 더 커지자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중소인데 십오야나가서 야유회갈만큼의 동료동지들이 잇는것도 좋고 적어도 앨범/노래에서만큼은 중소티 벗어날줄알아서 좋아 좀배운것같아 답답한거개많고 화나는것도 당연히 많지만 그래도... 아직 좋다 더 커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