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스타쉽 모회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인데 어떻게 중소야? 자본이 JYP YG보다 훨씬 많을텐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하이업도 대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렇게 생각하니까 중소맞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소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카오라고 자본이 무작정 많은게 아님 엔터사 구분을 왜 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cj엔터 쪽도 대형이라 하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 산하레이블 싹 가져와야게ㅛ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뭐 스테이씨도 대형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치면 cj가 제일 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타쉽 한 10년전부터 카카오였음…그땐 대형이란말 안 했잖어 걍 아이브가 너무 잘돼서 그래보이는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브 없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중소는 아니지 당연히
지금 아이브 아니여도 씨스타 대박났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카오 산하가 얼마나 많은데 스타쉽만 대형 아니냐는 말 듣는게 더 웃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콘 2층 완전 극싸뿐이라
06.25 19:11 l 조회 92
아니 중콘 자리가 없다고?1
06.25 19:11 l 조회 114
32강 대진 궁금한 거 있는데
06.25 19:11 l 조회 17
나도 큰방 구경하다가 라이즈 투표했당23
06.25 19:10 l 조회 134 l 추천 21
신입인데 여기 7명중 5명이 담배피거든3
06.25 19:10 l 조회 75
6만번대는 대체3
06.25 19:10 l 조회 54
라이즈 투표했어요!3
06.25 19:10 l 조회 13 l 추천 11
아직 칠만인 나 콘서트 못가요
06.25 19:10 l 조회 25
4년전에 포르투갈 이긴 팀이 남아공한테 져서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게 ㄹㅇ 악몽같음
06.25 19:10 l 조회 9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8
06.25 19:10 l 조회 23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6
06.25 19:10 l 조회 20 l 추천 4
OnAir 데뷔이신 것 같은데 되게 팬도많넹1
06.25 19:10 l 조회 64
‼️라이즈 다계정 투표인증 이벤트도 만관부🧡🧡‼️9
06.25 19:10 l 조회 40 l 추천 4
막콘 플로어 있어??1
06.25 19:10 l 조회 60
앨리즈 라이즈sbn 투표했어요🧡9
06.25 19:09 l 조회 39 l 추천 7
일예로도 플로어를 잡을수있다니 역시yg5
06.25 19:09 l 조회 180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트도 있고 다계정 인증 이벤트도 있어요🧡4
06.25 19:09 l 조회 36 l 추천 4
하이브돌들 해외음원 진짜 높다8
06.25 19:09 l 조회 128
남여돌 최애 챌린지 소취하면 돌맞을까8
06.25 19:09 l 조회 39
와이지 개같다6
06.25 19:09 l 조회 135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