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설마 하이브가 막고 그러진않겠지..? 애들 음방에서 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는게 JYJ 법때문에 아예 불가능하긴 하는데 소송 전에는 안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법정싸움중인 사람은 방송국에서 거절할수가 있음 정당한 사유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당한 사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소송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방송에 출연시키면 그 리스크는 방송국이 가져가는거라 특히 공영방송국은 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리스크를 왜 방송국이 가져감ㅋㅋㅋ소송전이든 후든 공영방송나오는거 상관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소송 전 후는 당연히 상관없지 소송 중인게 문제인거지 내말이 틀린거같으면 그냥 지켜봐 나오나 안나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그니까 소송중이라 그걸 거절하는게 정당한 이유가 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정당한 이유라니까...? 다른 소송도 아니고 전속계약해지소송에 이름까지 분쟁에 들어갔는데 소송결과도 안나왔는데 방송국에서 이름 뭐라고 표기할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이름 표기 상표권걸려있으니까 새 이름 공모받아서 발표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아니 그니까 그게 지금 법적 분쟁중인 사항인데 어떻게 공영방송국에서 판결도 안나온 상태에서 새 이름을 쓰냐고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에게
공모받았어도 현재 소송중이고, 소송 끝나지더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익2말처럼 확실히 끝나기 전까지는 방송국에서 거절할 수 있는건 맞음. 자체적으로 새 이름을 사용하든 말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법원 판단이 어떤지가 중요한거라서 그때까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왔으면…ㅠㅠ 근데 뮤뱅은… 컴백 인터뷰 같은거 못본다고 봐야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엠씨땜에? 그래도 나오면 하지안ㄹ을까 안하는게 더 이상해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긴 1위 발표도 할텐데 암튼 음방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오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니 비자부터 해결되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예인이 비자 문제도 해결 안하고 공중파를 나오겠냐 또 하이브한테 무슨 언플을 당하려고 하여튼 알바들 막댓사수 징그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137 15:515187 0
연예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136 13:179088 0
연예/정보/소식[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106 15:515322 0
드영배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101 10:414382 0
플레이브 공익글... 66 9:533253 0
요즘 월컵때매 메가광고 겁나많이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노래감미로움ㅋㅋㅋㅋㅋㅋ2
17:35 l 조회 17
김연아 커피가 더 존맛인데.....
17:35 l 조회 30
저가커피는 비싼 모델보다 귀여운 캐릭터랑 콜라보하는게 낫지 않아??3
17:35 l 조회 51
우리집 5분거리에 카페베네 개큰 매장 잇음..4
17:35 l 조회 48
난 그냥 겁나 쓰고 양 많으면 돼서
17:35 l 조회 21
마플 아니 여돌도 배털이 있네...15
17:34 l 조회 219
근데 엔젤리너스는 많이 사라지고 거의 모든 공항에는 다 있는게 신기ㅋㅋㅋ1
17:34 l 조회 20
마플 익들은 병크 없는데도 이유없이 비호감 이미지로 확 꺾인 연예인보면 안타까워?9
17:34 l 조회 60
컴포즈는 와플이 최고임6
17:34 l 조회 45
마플 난 명품앰버서더도 이제 아이돌 그만쓰면 좋겠음11
17:34 l 조회 131
난 프랜차이즈 커피는 폴바셋이 제일 맛있음
17:34 l 조회 15
분명 안어울리는 챌린지인데 너무 잘어울려버림
17:34 l 조회 40
직장인들아 막내가 퇴근할 때 인사 안 하면 안 되겠지?ㅠㅠ8
17:33 l 조회 40
컴포즈는 쉐이크 맛집임9
17:33 l 조회 82
마플 갤이랑 인티 플 왤케 겹쳐 요새4
17:33 l 조회 85
에어컨 안끄고 26~27도로 계속 틀어놓는 사람들 있어?
17:33 l 조회 24
갑자기 그 엔젤리너스커피 생각나네 ㅋㅋㅋㅋ2
17:33 l 조회 33
컴포즈 아인슈페너라떼 맛있음
17:33 l 조회 11
메가 빽다방 컴포즈 다 노란컬러 쓰는데 느낌은 다 다름ㅋㅋ
17:33 l 조회 12
마플 체조 쪽에 아직도 시위해? ... 7월 초에 콘서트 가는데 ㅜ7
17:32 l 조회 58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