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중도의 그저 그런 반응이라서 좀 놀라긴함 ㅇㅅㅍ 다음 차기 걸그룹이라서 관심 많을줄 알았는데 돌판 망했다 망했다 하니 수가 진짜 이렇게 줄어들었나 할정도로 노래 나오면 다르겠거니 하고는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컨셉이 아쉬움ㅠㅠㅠ 별로라는 건 아닌데 좀만 더 화제되게 했으면 좋았겠다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무난st라 해줄말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가 다 무난해..아예 구리면 구리다고 화제되다가 나중에 무대나 다른 걸로 반전시킬 맛이라도 있을텐데 그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화제 가져올만큼 퀼이 좋은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막상 나오면 또 다를듯..(좋은 의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요 근래 나라 상황도 그렇고 막 엔터쪽이 주목받고 북적북적하고 뭐 그런게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까진 나오는거마다 너무 흔하고 뻔한 무난ㅌㅊ라서 그럼. 실제로 곡 나오면 다를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스엠이 이정도면 다른곳은 ㄹㅇ 기대도 못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는 좋을거야 이러는것만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티저도 글코 걍 너무 무난해
노래는 좋을거같다만 걍 전체적으로 다 무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그냥 무난 기억에 안남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제왑 뭔글 보고 그러는 거..?3
12:10 l 조회 337
정보/소식 [오늘가요] 희승, 오늘 오후 6시 에반으로 솔로 데뷔…'RIDE OR DIE'4
12:10 l 조회 145
확실히 남초팬덤은 감성이 완전 다르더라
12:09 l 조회 57
걍 타소속사들 싸그리 내려치면서 문제라 하고 제왑은 어쩌구 하는게 싫음3
12:09 l 조회 86
몬스타엑스 기현, 7월 7일 솔로 컴백…4년만의 귀환1
12:09 l 조회 17
의무교육 받아서 더 똑똑하거나 개념있거나 상식적이거나 그런것도 아니잖아5
12:08 l 조회 99
늦덕인데 오프가니까 인기멤 바로 알겠더라
12:08 l 조회 93
아 케이팝하는 외국인들도 요즘 케돌 보컬 구리다고 하는구나?5
12:06 l 조회 80
인턴 첫출근인데 몇시까지 도착하는 게 좋을까?4
12:06 l 조회 49
연생때 얼음만 먹었단거보고 충격받았는데2
12:06 l 조회 57
나만 아이돌 자퇴 별 생각없나??12
12:06 l 조회 195
계정 빨아서 쓴다는게 수작업으로 트윗 하나하나 다 지운다는 거야?2
12:06 l 조회 117
돌판에서 나빼샹 화법 쓰면 당연히 반응 안 좋은 거 아닌가1
12:05 l 조회 54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4
12:05 l 조회 208
근데 요즘 시대에 저런 영업이 도움이 되나...?14
12:04 l 조회 278
고용24에서 취업 지원 제도에 활동 입력하는거 있자나 입사지원서 어케 제출해?2
12:04 l 조회 41
OnAir 살라가 골 넣었다고 노래 짐살라빔 나옴2
12:04 l 조회 49
젭티 웃기다 이집트 살라 잘했다고 경기 끝나고3
12:04 l 조회 104
향수 진하게 뿌린 사람은 대중교통 타지마라6
12:03 l 조회 40
ㅎㅌㅎ랑 ㅂㅁ 컴백하니까 역바하면서 겸사겸사 바이럴도 돌리는건지 뭔지4
12:03 l 조회 131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