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음차 성적 좋고 음판도 ㄱㅊ고 
해외반응도 좋아서 해투도 규모크게 잘 돌고…
보다보면 대단함
대표 사진
익인1
몰랐는데 음반 생각보다 더 높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국멤이 있어서 긍가 음반 높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들 완전 대단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정도가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난 회사가 중소라 하더라도 어느정도 뒷심을 받쳐줄 능력이 되는가가 중요한 거 같아
뜰 때까지 뒷받침을 해줄 수 있나 없나 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큐브 근데 아이들이 유의미한 성적을 거두니까 그나마 지원하는거지 후배돌이나 선배돌 보면 방치 수준이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빨리 대표팀 입국했으면 좋겠음
13:56 l 조회 27
초록글 딱 24시간 있는 거 맞지?2
13:56 l 조회 23
32강가도 산책축구아님?3
13:56 l 조회 40
아컵때부터 결과 안좋으면 선수 얘기로 시선 돌리려하는 거 진짜2
13:56 l 조회 47
새삼 텍파가 좋긴했다.. 2
13:56 l 조회 33
홍명보때문에 될일도 자꾸 똥을 뿌리니까
13:55 l 조회 10
오늘 드팬미 대기번호 먗번대까지 가망있을까
13:55 l 조회 10
뭘 해도 여기에 중계 당하고 욕 먹는데
13:55 l 조회 36
우리나라 감독 다시 뽑으면 지원할 해외감독들 많을텐데5
13:55 l 조회 96
선수 파는거 ㄹㅇ 지긋지긋
13:54 l 조회 25
32강 못가면 진짜 피로 쓰여지더라도 2
13:54 l 조회 109 l 추천 1
어릴때는 직장인들 동태눈에 퀭한거 이해 안갔는데1
13:54 l 조회 56
정병아 업보 ㄱㄱ
13:53 l 조회 25
그렇구나
13:53 l 조회 11
이 사진들 대비가 너무 머랄까 그냥 마음이 허하네4
13:53 l 조회 234
하 홍명보때문에 이틀동안 너무 빡쳐있어1
13:53 l 조회 25
난 야구팬인데 그때 경우의수도 진짜 정병맥스였거든?1
13:53 l 조회 43
오늘자 이강인 보고 생각 많아짐..16
13:52 l 조회 1595 l 추천 6
32강에서 큰점수차로져도 32강 가긴했으면 좋겠다 2
13:52 l 조회 41
홍명보는 헤어쳐서 올꺼면 지금부터 출발해야하는거안미?1
13:52 l 조회 31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