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올해 데뷔한다는 얘기도 도는데 그럼 보플2에 여러명 내보내면서 프엑때 했던 그 수법을 또 쓴다는거잖아ㅋㅋㅋㅋ차라리 자체 서바를 해서 뽑던가 또 지들만 흥겨운 그 ptsd를 안고 가라고 시청자들이??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서바에 스쉽 나오면 그사세 돼서 안보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시즌1만 봐도 다같이 흙내나는 환경에서 으쌰으쌰하는거 시청자들이 몰입하는 과정이 있었는데 혼자 너무 치트키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 규모도 그렇고 또 뭔 짓할지 모르겠어서 안나왔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몬엑 노머시처럼 자체 서바했음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서바 안 나가다가 엠넷 막히고 억지 출연하셨잖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몬엑이 킹덤 안나갔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이미 끝나버린 게 구라같음
0:53 l 조회 15
이민성이 무슨 a대표팀을 맡아요 1
0:53 l 조회 39
아 진짜 후임 찌라시 화나서 눈물남
0:53 l 조회 42
#벤어게인1
0:53 l 조회 11
자야되는데 못자겠음...
0:53 l 조회 9
난 벤투가 다시 안했으면 좋겠음7
0:53 l 조회 106
설영우 선수는 남아공전 지고도 해맑게 웃으면서 훈련함
0:53 l 조회 41
쓰레기같은놈 사임 하는걸 무슨 시원하다는듯 말하네
0:53 l 조회 12
아니 이민성이요.......? 축협 폭파시키러 갈 사람1
0:53 l 조회 47
20억이 진짜 누구집 개 이름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0:53 l 조회 15
박항서는 은퇴했으면 그냥 베트남에서 국빈 대접받고 살던가
0:53 l 조회 81
아니 선수들은 3일넘게 죄인되서 고개를 못들고 있는데 쟤는 뭐가 그렇게 당당해?
0:52 l 조회 9
벤버지 불러와라
0:52 l 조회 10
진짜 정말 건방지네
0:52 l 조회 10
홍명보 진심 진지하게 자기애성 인격장애임?3
0:52 l 조회 54
이민성 썰이 사실이라고 생각하고
0:52 l 조회 83
수많은 기자회견을 봣지만
0:52 l 조회 34
무조건 국내감독이면 걍 의심됨
0:52 l 조회 26
와 축구세금 먹는거봐20
0:52 l 조회 702
녹화로 방송에 내보낼거면 월드컵 방영하는 방송국이 두개인데 좀 말이라도 맞추던가, 이것도 타이밍 못 맞춰서 들키냐2
0:52 l 조회 57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