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올해 데뷔한다는 얘기도 도는데 그럼 보플2에 여러명 내보내면서 프엑때 했던 그 수법을 또 쓴다는거잖아ㅋㅋㅋㅋ차라리 자체 서바를 해서 뽑던가 또 지들만 흥겨운 그 ptsd를 안고 가라고 시청자들이??
올해 데뷔한다는 얘기도 도는데 그럼 보플2에 여러명 내보내면서 프엑때 했던 그 수법을 또 쓴다는거잖아ㅋㅋㅋㅋ차라리 자체 서바를 해서 뽑던가 또 지들만 흥겨운 그 ptsd를 안고 가라고 시청자들이??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올해 데뷔한다는 얘기도 도는데 그럼 보플2에 여러명 내보내면서 프엑때 했던 그 수법을 또 쓴다는거잖아ㅋㅋㅋㅋ차라리 자체 서바를 해서 뽑던가 또 지들만 흥겨운 그 ptsd를 안고 가라고 시청자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