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ㅂ 활동 중에 푼 건 좀 짜치긴 하는데 인스타 계정 올리고 졸사 바이럴이 엄청 공격적인 티징은 아니지 않나..? 난 그냥 오 신인 데뷔하는구나 ~ 싶던데ㅋㅋㅋㅋ 뭐 급하다고 느끼는 익들은 그럴 수 있고..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ㅇㅇㅂ 활동 중에 푼 건 좀 짜치긴 하는데 인스타 계정 올리고 졸사 바이럴이 엄청 공격적인 티징은 아니지 않나..? 난 그냥 오 신인 데뷔하는구나 ~ 싶던데ㅋㅋㅋㅋ 뭐 급하다고 느끼는 익들은 그럴 수 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