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연예 엔시티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4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ㅇㅇㅂ 활동 중에 푼 건 좀 짜치긴 하는데 인스타 계정 올리고 졸사 바이럴이 엄청 공격적인 티징은 아니지 않나..? 난 그냥 오 신인 데뷔하는구나 ~ 싶던데ㅋㅋㅋㅋ 뭐 급하다고 느끼는 익들은 그럴 수 있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신선해서 좋았어
빨리빨리 공개하는 게 도파민 충전하기 딱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나는 오히려 빨리빨리 나오는 거 좋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졸사 올라온 게 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티징 저거만 떴으면 타이밍 희한하다... 그래도 ㅇㅇㅂ 연차면 나올 때 됐나? 이건데 몇 시간 뒤에 졸사가 떠버려서 급한가 싶어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돌 데뷔텀도 짧고 활동기간이랑 겹치고 여러모로..아이브팬들 화날만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급하다 이것도 몰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엄청 다급해보여 프로모 방식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원시원한 느낌이 아니라 님들 진정 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브 컴백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지금 막 프로모로 예능 같은거 돌고 있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화제성 물고 가려고 그러는 티 나서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급하다기보단 미리 준비해놓고 대기탔다가 폭격하는 느낌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나두 그냥 이런 느낌이었어 어쨌든 준비나 계획은 다 했을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나도 이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열라 급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 괜찮은데
보통은 어디서 올해 신인여돌 나온대
이런 얘기가 돌고 프로모 시작되는데 나오는 줄도 몰랐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나는 그냥 도파민 터져서 보고 있는데 팬들은 속상할수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름도 흔한데 이름 공개하자마자 졸사 올리는 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보따리 채로 던진 느낌인데 개급함 하나 풀고 살짝 사그라들 때쯤 또 풀면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통 우리 소속사에서 신입이 나옵니다!! 이렇게 알리고 보여주는데 스타쉽은 우리 신입 나옴. 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같소속 그룹이 지금 한창 활동중인데 너무 속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같소속 직속 여돌 선배가 한창 활동 중인데 티징하는거 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브 1년동안 월투 뺑뺑이에 앨범 충분히 잘팔려도 무한팬싸해서 얻은 돈으로 한다는게 아이브 활동기에 신인 데뷔 티저 올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혀 회사 계획대로 하는 느낌인데? 여기 ㅇㄱㄹ가 그런쪽으로 몰고가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 한두명이 급한거같음~ 하고 말 꺼내면 그거 보고 다들 우르르 급한듯 급하네~ 이래서 그럼... 내가 보기에도 걍 일반적 티징이랑 다르게 느껴지는 거 뱔루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형이랑 동발이라니 뭔 생각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현역이 지금 활동중인데 신인 프로모하는거는 좀 아니지 않나란 생각이 듬.. 물론 화제성 노린거긴 하겠지만 카니발효과도 있을테고.. 근데 남자가 더 빨리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여자가 더 빨리 나온건 의외네 물론 여자가 빠르단 썰은 있지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희철 "여자친구, 내가 말 안 해도 무릎 꿇어" 폭탄 발언→이효리 정색 ('연애전쟁')7
06.24 12:20 l 조회 337
뫄뫄 바쁘지않아? -돈 있으면 해결됨2
06.24 12:20 l 조회 45
1초라도 안보이면5
06.24 12:20 l 조회 30
근데 굳이 퍼포를 정체성으로 다시 잡은거면7
06.24 12:20 l 조회 166
생명은 돈이 최고다.......8
06.24 12:19 l 조회 88
예전부터 이해가안감 사람인 애키우는건 1살때부터 맞벌이 많고2
06.24 12:18 l 조회 91
펫샵에 대해 좀만 알아보면 데리고 올 마음 안드는데5
06.24 12:18 l 조회 122
피부색 때문에 저 난리인 와중에
06.24 12:18 l 조회 46
어떤 짤 들고오니까 플 쏙 들어간거 웃기네
06.24 12:18 l 조회 84
일본배우 중에 이사람 너무 이쁜거같아1
06.24 12:18 l 조회 61
책임감있게 강아지가 무지개다리 건널때까지 잘 키우면 됨1
06.24 12:18 l 조회 64 l 추천 1
돈 많은 돌들은 반려견 반려묘 아프면 바로 수술시켜주고
06.24 12:18 l 조회 21
애기도 하루종일 집에 있는 백수만 키워야겠네
06.24 12:17 l 조회 53
1인가구든 그이상이든 잘키우는 사람은 알아서 잘키움5
06.24 12:17 l 조회 69 l 추천 1
진지하게 말하면 돈많은 연옌이 키우는게 훨나음5
06.24 12:16 l 조회 90
하루종일 연예인 까플열고 말얹는사람들이4
06.24 12:16 l 조회 42
요즘 사람들 왜이렇게 학폭에 관대해진?거같지6
06.24 12:16 l 조회 144
근데 펫샵 소비하는 사람들은 왜 소비하는거지14
06.24 12:16 l 조회 166
솔직히 말해서 견주는 처음엔 모를수 있다고 봄...
06.24 12:15 l 조회 34
진지하게 나라에서 개고양이입양 쉽게 못하게막았음함2
06.24 12:15 l 조회 45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