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플레이브 (ㄱ) 숑톤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4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ㅇㅇㅂ 활동 중에 푼 건 좀 짜치긴 하는데 인스타 계정 올리고 졸사 바이럴이 엄청 공격적인 티징은 아니지 않나..? 난 그냥 오 신인 데뷔하는구나 ~ 싶던데ㅋㅋㅋㅋ 뭐 급하다고 느끼는 익들은 그럴 수 있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신선해서 좋았어
빨리빨리 공개하는 게 도파민 충전하기 딱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나는 오히려 빨리빨리 나오는 거 좋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졸사 올라온 게 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티징 저거만 떴으면 타이밍 희한하다... 그래도 ㅇㅇㅂ 연차면 나올 때 됐나? 이건데 몇 시간 뒤에 졸사가 떠버려서 급한가 싶어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돌 데뷔텀도 짧고 활동기간이랑 겹치고 여러모로..아이브팬들 화날만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급하다 이것도 몰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엄청 다급해보여 프로모 방식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원시원한 느낌이 아니라 님들 진정 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브 컴백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지금 막 프로모로 예능 같은거 돌고 있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화제성 물고 가려고 그러는 티 나서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급하다기보단 미리 준비해놓고 대기탔다가 폭격하는 느낌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나두 그냥 이런 느낌이었어 어쨌든 준비나 계획은 다 했을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나도 이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열라 급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 괜찮은데
보통은 어디서 올해 신인여돌 나온대
이런 얘기가 돌고 프로모 시작되는데 나오는 줄도 몰랐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나는 그냥 도파민 터져서 보고 있는데 팬들은 속상할수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름도 흔한데 이름 공개하자마자 졸사 올리는 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보따리 채로 던진 느낌인데 개급함 하나 풀고 살짝 사그라들 때쯤 또 풀면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통 우리 소속사에서 신입이 나옵니다!! 이렇게 알리고 보여주는데 스타쉽은 우리 신입 나옴. 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같소속 그룹이 지금 한창 활동중인데 너무 속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같소속 직속 여돌 선배가 한창 활동 중인데 티징하는거 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브 1년동안 월투 뺑뺑이에 앨범 충분히 잘팔려도 무한팬싸해서 얻은 돈으로 한다는게 아이브 활동기에 신인 데뷔 티저 올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혀 회사 계획대로 하는 느낌인데? 여기 ㅇㄱㄹ가 그런쪽으로 몰고가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 한두명이 급한거같음~ 하고 말 꺼내면 그거 보고 다들 우르르 급한듯 급하네~ 이래서 그럼... 내가 보기에도 걍 일반적 티징이랑 다르게 느껴지는 거 뱔루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형이랑 동발이라니 뭔 생각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현역이 지금 활동중인데 신인 프로모하는거는 좀 아니지 않나란 생각이 듬.. 물론 화제성 노린거긴 하겠지만 카니발효과도 있을테고.. 근데 남자가 더 빨리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여자가 더 빨리 나온건 의외네 물론 여자가 빠르단 썰은 있지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멕시코가 체코 이기는거 확정이면 우리가 져도 3조로 올라갈 수 잇다고?5
11:29 l 조회 62
OnAir 이러먄 우째됨? 1:0으로 지면 우리 어케 도니ㅣ9
11:28 l 조회 202
우리 32강 가는거야2
11:28 l 조회 72
OnAir 나 축알못이라 이해 못 하는데 왜 자꾸 뒤로 돌림...?5
11:28 l 조회 120
OnAir 돌파를 아예 못하네 이게 뭐지....
11:28 l 조회 17
OnAir 32강 올라가도 문제임
11:28 l 조회 46
OnAir 명보 토토하는거임?1
11:28 l 조회 33
뭐 별 수있나 32강 못가면 헤엄쳐서 한국 오는거지
11:28 l 조회 12
OnAir 명보 혹시 다른 나라 스파이냐
11:28 l 조회 6
OnAir 이번 경기 문제가 감독임?2
11:28 l 조회 81
OnAir 박지성 이재 화내네
11:28 l 조회 76
OnAir 고맙습니다!!! 저혈압이었는데 완치되었습니다!!!2
11:28 l 조회 19
OnAir 홍명보 진짜 한국축구 망치려고 왔냐
11:28 l 조회 30
OnAir 아니 뛰라거
11:28 l 조회 16
OnAir 염병
11:28 l 조회 13
근데 이난리로 32강 가면 개빡세짐ㅋㅋㅋㅋㅋ 상대 국가가 빡셈12
11:28 l 조회 1502
OnAir 김민재 자기가 교체당한것도 모르는거같은데요
11:28 l 조회 79
OnAir 걍 전략전술없이 내맘대로축구
11:28 l 조회 13
지성팍 화나셨다1
11:28 l 조회 79
OnAir 어찌됐든 띵보는 한국 올 거면1
11:28 l 조회 45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