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서 직접적으로 싸불같은건 안하지만 뮤트하고 그랬는데 시간 지나니깐 왜그렇게 싫어했지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눈치없이 어그로끌리게 글쓰고 이런건 짜증났지만 그분들도 그냥 몰라서 그런거고 이만큼 돈쓰는 팬들 있는것도 ㄱㅊ은거같애 요즘 어차피 돌판 고였고 돈쓰고 이만큼 서포트해줄수있는 팬들있는것도 좋은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ㅇ 정작 트러블메이커들은 중고딩에 많다 트페미 대다수도 중고딩들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몰라서 그랬다면 같팬들이 말해줬을때 고치면 되는데 어그로 취급하고 하나같이 고집이 쎄서 난 안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그런분들도 가끔 있긴해............그래서 뮤트했어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이 많은 팬인지 어케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아는사람들은 먼저 자기계정에 써놓거나 자기사진 올리거나 그러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대놓고 티를 내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어떤 사람인지가 문제인거 애기 팬들 요새 정병계 걔네가 다 하고 정병 파티에 쉽게 물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끔 성격 진짜 이상한 사람들빼고 난 돈 많이 써서 좋아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사바사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내말이 이거야 겪어보니 이건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새는 어린 애들이 문제던데 정병계 고 그에 비하면 노티나도 삼십대들은 성숙해ㅛ던 것 같음 카드도 잘 긁어주지 아이돌들 입장에서는 귀빈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솔직히 나이때문이라기보단 사바사라 생각ㅋㅋㅋ근데 돈쓰는것도 또 사바사라 생각해서.. 그냥 팬들을 일반화한다면 국적으로 하는것 같음 나이보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진 정병 거의 급식이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31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2
11:39 l 조회 66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43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45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6
11:39 l 조회 349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6
11:38 l 조회 84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56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118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5
11:37 l 조회 37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3
11:37 l 조회 51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1
11:36 l 조회 31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7
11:36 l 조회 29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36
하 스페인경기 끝나고 jtbc가 고맙다 튼거 추잡스럽고 웃겨 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36 l 조회 114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바꾸는거 가능할까..?1
11:36 l 조회 36
팔랑귀라 굿즈 살 때마다 여러멤 사고 후회함
11:35 l 조회 11
32강 진출하지말고 그냥 처박아서 떨어졌으면2
11:35 l 조회 87
스페인 고마워2
11:35 l 조회 42
아니 축구 응원하는거 진심 바빠보여서 웃김5
11:35 l 조회 136
진짜 누구 하나 때문에 국적 여러 개 바뀌는 중ㅋㅋㅋㅋㅋㅋ
11:35 l 조회 19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