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떤돌 보면 언급량이 확연히 줄어서,,
물론 중간에 큰 병크도 있었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베스트 아닌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별로같음 차라리 두팀으로 나눠서 가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스트 맞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원수 많으면 나눠서가고 적으면 한꺼번에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지간히 코어쎈거 아닌이상 힘든게 맞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탈주할거 같은데 남은 멤이 붙잡고라도 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별로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군백기 너무 길어지는거랑 비교하면 후딱 갔다오는게 나을거같기도 ㅇㅇ 군백기 5년넘으니까 걍 걍 아무리 남은멤이 붙들어도 답없음 군백기가 재계약시즌이기도하고.... 밀어주는거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적당히 나눠서 >>>> 한번에 >>>> 개긴군백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대가면 원래 언급량 줄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단체 좋아서 한번에 갔으면 좋겠다...근데 나눠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군~2군 : 적당히 나눠서
나머지: 단체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군은 코어있으니까 나머지 솔로하고 예능나가면 되는데 그 아래는 그게 안되니까 그냥 얼른 다같이 다녀와서 단체하는게 낫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야말로 돌바돌이지 소인원 다인원 차이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거의 단체로 가니깐 좋음 군백기 개짧아 이년 반정도?만에 끝나는 군백기 본적 있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콘 대기열 다들 몇임30
06.25 19:01 l 조회 384
돌이 밥 사진 올렸는데 팬이 어딘지 알리지 말라하는건 뭐지5
06.25 19:01 l 조회 95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5
06.25 19:01 l 조회 20 l 추천 5
내년 소시콘만 기다려
06.25 19:01 l 조회 15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트 참여하고 아메리카노 받아가세요‼️1
06.25 19:01 l 조회 30 l 추천 5
리센느 리마인 라이즈 투표완🫧11
06.25 19:01 l 조회 43 l 추천 8
아니 성한빈 화보11
06.25 19:01 l 조회 172 l 추천 19
헐 유병재 라방에 원이랑 미나미 나오네1
06.25 19:00 l 조회 21
❗️라이즈 엠카 투표 다계정 이벤트도 정상 영업 중❗️3
06.25 19:00 l 조회 53 l 추천 5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료🩵2
06.25 19:00 l 조회 24 l 추천 4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1
06.25 19:00 l 조회 20 l 추천 3
리오부인 라이즈 투표한 거 놓고 가용🏎️🧡4
06.25 19:00 l 조회 25 l 추천 6
유애나 라이즈 투표 인증💜4
06.25 19:00 l 조회 25 l 추천 7
라이즈 화이팅하세용!💚🧡💚🧡3
06.25 19:00 l 조회 17 l 추천 5
유독 남자한테만 인기 많은 여돌 특징이 뭘까?3
06.25 19:00 l 조회 69
끄악 빅뱅 일예 드가자
06.25 19:00 l 조회 27
빅뱅 몇번이야?32
06.25 19:00 l 조회 215
앤더블 팬 라이즈 투표 완💚💚5
06.25 19:00 l 조회 32 l 추천 9
뭐야 라이즈 투표 어떻게 해 줘!?!?!?11
06.25 18:59 l 조회 128 l 추천 3
듀듀가 라이즈를 응원합니다10
06.25 18:59 l 조회 80 l 추천 8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