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떤돌 보면 언급량이 확연히 줄어서,,
물론 중간에 큰 병크도 있었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베스트 아닌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별로같음 차라리 두팀으로 나눠서 가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스트 맞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원수 많으면 나눠서가고 적으면 한꺼번에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지간히 코어쎈거 아닌이상 힘든게 맞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탈주할거 같은데 남은 멤이 붙잡고라도 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별로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군백기 너무 길어지는거랑 비교하면 후딱 갔다오는게 나을거같기도 ㅇㅇ 군백기 5년넘으니까 걍 걍 아무리 남은멤이 붙들어도 답없음 군백기가 재계약시즌이기도하고.... 밀어주는거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적당히 나눠서 >>>> 한번에 >>>> 개긴군백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대가면 원래 언급량 줄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단체 좋아서 한번에 갔으면 좋겠다...근데 나눠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군~2군 : 적당히 나눠서
나머지: 단체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군은 코어있으니까 나머지 솔로하고 예능나가면 되는데 그 아래는 그게 안되니까 그냥 얼른 다같이 다녀와서 단체하는게 낫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야말로 돌바돌이지 소인원 다인원 차이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거의 단체로 가니깐 좋음 군백기 개짧아 이년 반정도?만에 끝나는 군백기 본적 있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뷔 셀린느 헤메코 저게 최선인가…22
22:25 l 조회 176
홍명보 기자회견 언제한대?2
22:24 l 조회 123
힛지스 노래 추천하고 감
22:24 l 조회 8
유튜브 보다보니까 유재석-김태호 결이 맞았던 이유가 있는것 같다
22:24 l 조회 118
아 이거 쇼타로 넘 멋있 1
22:23 l 조회 49
쌰갈ㅋㅋㅋㅋㅋ 제임스 개큰농구선수 보고 놀라는거봐7
22:23 l 조회 138
15만원에 구찌지갑 파는거 어때?
22:23 l 조회 9
아 또 축협 언플 선배선수들이랑 후배선수들 싸움으로 몰고갈려고 하네2
22:23 l 조회 35
카르멘 인도네시아 남자 평균 키보다도 크구나2
22:23 l 조회 71
오늘 알디원 라방 안해?2
22:22 l 조회 127
위시 생일 깜카는 들키면 들키는대로 아니면 아닌대로
22:22 l 조회 31
너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랑 이장우랑 사촌인거 알아?1
22:22 l 조회 15
골때린다 홍명보 진짜 와;;;1
22:22 l 조회 435
홍명보 기자회견 몇시에 한대??2
22:22 l 조회 267
윈터 졸사 넘
22:21 l 조회 39
뷔 이영상 표정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6
22:21 l 조회 80
하투하 내일 팬싸 부산이면 낼까진 부산에 있는건가?
22:21 l 조회 25
OnAir 냉부 에스파 기다렸다 3
22:21 l 조회 71
OnAir 정호영 성덕됨ㅋㅋㅋㅋㅋㅋ
22:21 l 조회 20
정국은 개신기한게 뭔가 그냥 가끔 터짐13
22:21 l 조회 200 l 추천 1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