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떤돌 보면 언급량이 확연히 줄어서,,
물론 중간에 큰 병크도 있었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베스트 아닌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별로같음 차라리 두팀으로 나눠서 가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스트 맞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원수 많으면 나눠서가고 적으면 한꺼번에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지간히 코어쎈거 아닌이상 힘든게 맞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탈주할거 같은데 남은 멤이 붙잡고라도 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별로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군백기 너무 길어지는거랑 비교하면 후딱 갔다오는게 나을거같기도 ㅇㅇ 군백기 5년넘으니까 걍 걍 아무리 남은멤이 붙들어도 답없음 군백기가 재계약시즌이기도하고.... 밀어주는거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적당히 나눠서 >>>> 한번에 >>>> 개긴군백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대가면 원래 언급량 줄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단체 좋아서 한번에 갔으면 좋겠다...근데 나눠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군~2군 : 적당히 나눠서
나머지: 단체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군은 코어있으니까 나머지 솔로하고 예능나가면 되는데 그 아래는 그게 안되니까 그냥 얼른 다같이 다녀와서 단체하는게 낫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야말로 돌바돌이지 소인원 다인원 차이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거의 단체로 가니깐 좋음 군백기 개짧아 이년 반정도?만에 끝나는 군백기 본적 있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사람이 없는데 공차면 뭐함
11:45 l 조회 10
이 꿀조에 조3위가 말이 되냐
11:45 l 조회 18
OnAir 뒤에서 뭐해 대체? 고기구워먹음?
11:44 l 조회 24
OnAir 아니 왜저래?
11:44 l 조회 7
OnAir 전반전
11:44 l 조회 12
OnAir 한시간반동안 고문 당하고 있는 걱 같아
11:44 l 조회 9
OnAir 나만 32강 못올라갔으면 좋겠냐2
11:44 l 조회 44
OnAir 암것도 모르는 일반인이 봐도 답답한디
11:44 l 조회 5
선수들도 욕을 안먹을순없을거같다
11:44 l 조회 17
OnAir 솔직히 체력 갈린거 너무 눈에 보임
11:44 l 조회 37
OnAir 오늘 옌스가 젤 잘하네 ㅋㅋㅋ
11:44 l 조회 31
OnAir 왜 이렇게 느려...
11:44 l 조회 5
OnAir 무슨생각인건지
11:44 l 조회 6
OnAir 지금 감독 옛날에 한 번 맡고 망했다가 이번에 다시 맡은거임?4
11:44 l 조회 46
OnAir 박지성 : 지금 박스안에 너무 사람이 없다1
11:44 l 조회 62
OnAir 기자들아 손흥민 탓하지마라..... 홍을 패라1
11:44 l 조회 22
OnAir 지고있는데 스리백은 ㅋㅋㅋㅋ
11:44 l 조회 15
OnAir 아니 밑에서 뭐할건데 지고 있는데 선수들 밑에 있어서 뭐할려고
11:44 l 조회 9
OnAir 옌쓰 공 받으러 강인이가 뛰어가고 있네
11:44 l 조회 42
OnAir 제발 경기끝나기 1분전이라도 골넣어라
11:44 l 조회 5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