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떤돌 보면 언급량이 확연히 줄어서,,
물론 중간에 큰 병크도 있었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베스트 아닌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별로같음 차라리 두팀으로 나눠서 가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스트 맞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원수 많으면 나눠서가고 적으면 한꺼번에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지간히 코어쎈거 아닌이상 힘든게 맞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탈주할거 같은데 남은 멤이 붙잡고라도 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별로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군백기 너무 길어지는거랑 비교하면 후딱 갔다오는게 나을거같기도 ㅇㅇ 군백기 5년넘으니까 걍 걍 아무리 남은멤이 붙들어도 답없음 군백기가 재계약시즌이기도하고.... 밀어주는거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적당히 나눠서 >>>> 한번에 >>>> 개긴군백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대가면 원래 언급량 줄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단체 좋아서 한번에 갔으면 좋겠다...근데 나눠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군~2군 : 적당히 나눠서
나머지: 단체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군은 코어있으니까 나머지 솔로하고 예능나가면 되는데 그 아래는 그게 안되니까 그냥 얼른 다같이 다녀와서 단체하는게 낫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야말로 돌바돌이지 소인원 다인원 차이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거의 단체로 가니깐 좋음 군백기 개짧아 이년 반정도?만에 끝나는 군백기 본적 있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이 부럽다
11:51 l 조회 19
진심으로 돌 맞는 거 아냐....?3
11:51 l 조회 69
몽규도 같이 나가줘3
11:51 l 조회 24
조추첨 뽑았을 때 역대급꿀조다했지만1
11:50 l 조회 35
쇼타로 또 수제 셋로그 보내줬어ㅋㅋㅋㅋ10
11:50 l 조회 102
진영(비포였던)은 프로듀싱? 작곡 능력? 개아깝다3
11:50 l 조회 36
한국인 감독 좀 쳐쓰지마4
11:50 l 조회 99
티아라 전소속사(광수네) 문닫나?2
11:50 l 조회 47
32강 가망 없지?5
11:50 l 조회 302
그냥 한국인 감독을 안 뽑아야함6
11:49 l 조회 81
열심히 뛰어준 옌스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가 너무아까움
11:49 l 조회 15
다들 32강 못 간다고 해서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11:49 l 조회 37
OnAir 헐 알제리 동점골이야2
11:49 l 조회 92
또 황선홍 데려오면 어카지11
11:49 l 조회 99
쇼타로 셋로그는 걍 주기적인 콘텐츠로 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1:49 l 조회 57
32강 진출실패라니....ㅜㅜㅜㅜㅜㅜ
11:49 l 조회 20
전담기기 어떤거 사용함?
11:48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싸워 손흥민 표정:하12
11:48 l 조회 228
신유 실물 궁금함3
11:48 l 조회 38
내가 살다살다 클린스만 올려치기를 할 줄이야3
11:48 l 조회 40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