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이창섭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보통 어릴때부터 연생준비하는데 어린애들중에 ㅇㅇㅂ보고 아이돌 하고 싶어서 스타쉽 갈려는 애들 엄청많잖아 그중에서 예쁜애들도 당연히 있을거고

스타쉽이 연생풀 좋을수밖에 없을듯 

대표 사진
익인1
세대 물림은 잘 될듯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싑인스타태그걸린거보면 실제러더 초딩들이 많이걸어둠 춤추는거나노래부르는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듯 연생풀 걱정없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13
06.25 20:59 l 조회 221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23
06.25 20:58 l 조회 382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32
06.25 20:58 l 조회 468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1
06.25 20:57 l 조회 80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5
06.25 20:57 l 조회 89
아 원빈아8
06.25 20:57 l 조회 201 l 추천 2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5
06.25 20:57 l 조회 53
김민재는 왜 교체야?3
06.25 20:57 l 조회 75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06.25 20:56 l 조회 42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4
06.25 20:56 l 조회 127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06.25 20:56 l 조회 70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5
06.25 20:55 l 조회 65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06.25 20:55 l 조회 76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2
06.25 20:55 l 조회 81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11
06.25 20:55 l 조회 225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06.25 20:55 l 조회 118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06.25 20:55 l 조회 63
근데 조3위로 32강 올라가서6
06.25 20:54 l 조회 437
진심 이 경기력이면 32강 가는 것도 부끄러움6
06.25 20:54 l 조회 56
아니 라이즈 이번 앨범이 미니 2집이야?4
06.25 20:54 l 조회 134


처음이전1461471481491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