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무리 그래도 아이돌인데 소통이 이게 말이냐
아무리 그래도 아이돌인데 소통이 이게 말이냐
두 달만에 한 번 오고 그러고도 한 달이 또 지났네ㅋㅋㅋ
처음 입덕 때부터 언젠가 이럴 거라고 예상 했다만은
이런 저런 핑계대가면서 ㅎ
아오 짜증나 탈덕 못하는 내가 제일 짜증나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무리 그래도 아이돌인데 소통이 이게 말이냐 두 달만에 한 번 오고 그러고도 한 달이 또 지났네ㅋㅋㅋ 처음 입덕 때부터 언젠가 이럴 거라고 예상 했다만은 이런 저런 핑계대가면서 ㅎ 아오 짜증나 탈덕 못하는 내가 제일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