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잡담] 근데 왜 그렇게 세대를 나누는 거야? | 인스티즈

[잡담] 근데 왜 그렇게 세대를 나누는 거야? | 인스티즈

애플도 아니고 1세대 2세대 


띵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 맞말 효연 말하는 거 넘 귀여워 ㅡ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세대가 빨리빨리 바껴서 웃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 입장에선 왜저래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업계에선 돈되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자가 홍한테 집단식중독 얘기꺼냄ㅋㅋㅋㅋㅋ ㅁ ㅊ3
06.25 14:20 l 조회 122
진짜 제시마치 너무 아쉽다2
06.25 14:19 l 조회 41
와 나 스밍이벤트 스밍 한번 하구 당첨됐어4
06.25 14:19 l 조회 38 l 추천 1
분위기보니까 안본내가승자인듯9
06.25 14:19 l 조회 74
맨날 손흥민이랑 비교하면서5
06.25 14:19 l 조회 78
나 이집트 살라 밖에 모르는데 여기도 잘하니...?12
06.25 14:19 l 조회 80
그리고 설영우 이태석은 수비가담도 안됐음ㅋㅋㅋㅋ4
06.25 14:19 l 조회 90
근데 축구 미드필더가8
06.25 14:19 l 조회 32
장하오 맥북 포토부스컷 개이쁘다13
06.25 14:19 l 조회 162 l 추천 15
아니 근데 아무리 조규성이 헤딩을 잘한다지만4
06.25 14:19 l 조회 150
JTBC가 큰 일 했네4
06.25 14:18 l 조회 209
라인업 떴을때 아무도 이해를 못하는거ㅋㅋㅋㅋㅋ
06.25 14:18 l 조회 27
그런데 설영우 고소 할수있지않나 왜 조롱함10
06.25 14:18 l 조회 154
아니 설영우 국대에서 못하는건 알겠는데8
06.25 14:18 l 조회 439
최애씨피중에 젤큰거 좌상고많고 분위기괜찮은게 천만다행임 1
06.25 14:17 l 조회 62
감독을 프레쉬한감독으로바꾸자
06.25 14:17 l 조회 10
경우의 수 따지면서 비는게 너무 싫어 ㅠ3
06.25 14:17 l 조회 32
축알못인데 벤투는 왜 금방 짤린거야????2
06.25 14:17 l 조회 110
아 딴건 다 이해한다쳐도 경기 대충하는건 진짜 괘씸해서 승질이남3
06.25 14:17 l 조회 38
정몽규는 탄핵안됨???11
06.25 14:17 l 조회 180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