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0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스타쉽 차기 걸그룹 키키 국적 정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호감
관심 없었는데 간잽은 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원한국인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타쉽 의외로 거의 한국인멤들로 구성하네 좋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기자들이 한국축구 표현할때5
12:05 l 조회 81
정국팬들아 어그로 강퇴다17
12:05 l 조회 153
강인이랑 공격수들은 같은 선수로 묶기도 미안할 정도로 사실 잘해줬음3
12:05 l 조회 48
OnAir 정몽규가 개나댈 때부터 망할줄 알았음
12:05 l 조회 11
이런식으로 하는데 연봉을 받아가?
12:05 l 조회 5
OnAir 그러니까 멕시코 이겼어야지
12:05 l 조회 13
OnAir 와.. 나 두시간동안 역대 최악의 경기 본거임?
12:05 l 조회 13
옌스 잘하던데1
12:05 l 조회 25
OnAir 우리 아예 끝난거야?2
12:05 l 조회 21
OnAir 박지성 개빡쳤잖아
12:04 l 조회 82
OnAir 역대 최악의 경기래7
12:04 l 조회 139
OnAir 걍 남아공 겁나 쉽게 본거야 손흥민 전반에 뺀 것 부터 ㅋㅋㅋ1
12:04 l 조회 70
32강 언제 확정 돼?
12:04 l 조회 24
32강 그냥 가지말아주라1
12:04 l 조회 12
ㅋㅋㅋㅋㅋ체코전이 전생같네ㅋㅋㅋㅋㅋㅋ
12:04 l 조회 16
OnAir 아니 솔직히 남아공은 침대축구로 시간만 끌어도 이기는데
12:04 l 조회 51
OnAir 역대 최악의 경기가 아닌가 싶습니다1
12:04 l 조회 42
OnAir 걍 때려치고 32강도 걍 안 갔으면1
12:04 l 조회 18
이제 일본 축구랑은 비교조차 민망한 수준이네10
12:04 l 조회 98
아니 근데 한국선수들 합이 너무 안맞지 않아???
12:04 l 조회 21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