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7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년 콘서트 투어하는데
그닥 달라지는 것도 없어서 덕메들이랑 얘기하면
그게 이거 아냐? 이거 앙콘이 그거 아냐? 이러고있고
투어하느라 갠활하고싶어도 시간 없어서 못해요 이러는 거 보는 것도 답답하고
걍 그 시간에 각자 갠활하고 연습 좀 했으면 좋겟고
투어한다고 실력이 늘지도 않고 걍 느는 애들만 느는 것도 답답하고...
투어 중간에 의무적으로 앨범 하나 내는 것도 퀄 별로고...
들을 때마다 실력 없는 애들 점점 티나고...
근데 멤버들은 아직도 너무 좋아
멤버들보단 최애가 너무 좋은 거 같다...
탈빠의 길을 걸어가는 걸까..? 걍 갠팬 되어가는 중이라 그런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콘서트 할 때마다 거기서 거기면 그런 생각 들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대가 잼있고 실력 팍팍 늘어가는게 보이면 콘서트 좋긴 한대 그게 안 보이면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뭐든 마플생각나면 탈빠징조는 맞음..불탈땐 딱히 그런생각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투어 돌수록 실력 늘지않아? 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는 애들만 늘고 안 느는 애들은 오히려 이상한 쪼 생기는 경우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건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자리걸음인거같으면 불만있을만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선예매를 먹여줘도 못 받아먹는 똥손2
06.23 20:28 l 조회 117
하투하 노래 듣다보니까
06.23 20:28 l 조회 46
남들 다 잘잡는데 나만 결제에서 튕긴거같아보여서 개우울함1
06.23 20:27 l 조회 28
드림이들아 잡았어?7
06.23 20:26 l 조회 233
야놀자 꽤괜이자나..?ㅋㅋㅋㅋㅋ1
06.23 20:26 l 조회 148
아니 국내 선예매 진짜 누가 만들었냐 뽀뽀해줘야함2
06.23 20:26 l 조회 121
직장다니면서 평생교육원 듣는익있어? 평일에도 들어? 주말에만 몰아들어?
06.23 20:26 l 조회 11
국내선예매짱 내손으로 처음 좋은 자리 잡아봄
06.23 20:26 l 조회 56
성한빈 이거 ㄹㅇ남친사진느낌인데 현실엔6
06.23 20:26 l 조회 157 l 추천 8
아니 이렇게 쾌적한 티켓팅 너무 첨임5
06.23 20:25 l 조회 318
눈썹탈색 왜 할까7
06.23 20:25 l 조회 112
드림 첫 얼마정도 남앗어?ㅜㅜ2
06.23 20:24 l 조회 179
천팔백번대인데 첫콘 가능?6
06.23 20:24 l 조회 92
소희 앤톤 잘들 논다7
06.23 20:24 l 조회 238 l 추천 13
엑소 다 친해보여서 편해1
06.23 20:24 l 조회 50 l 추천 1
나 방금에서야 수원에서 마약한 사람 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궁금해지는건
06.23 20:24 l 조회 61
김건우 또 먼일인데2
06.23 20:23 l 조회 299
쇼챔 밴드공연 찐으로 악기 연결해서 해? 2
06.23 20:23 l 조회 37
ONEUS JAPAN 5th Single [Under] ALBUM PREVIEW
06.23 20:23 l 조회 4
아니 근데 김건우는 탈퇴 시킬 거면 ㅃㄹ 시키고 말 거면 말지8
06.23 20:23 l 조회 343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