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연예 (ㄱ) 숑석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알바하는데 사장이 자꾸 목소리 좀만 더 크게 해달래 나 다른 데서 알바할 때는 이런 말 못 들어봤고 진짜 내가 할 수 있는 최대치 성량 내는 건뎈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전에 알바생 목소리가 개컷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 얼마나 컸던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식으로 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ㅜ지금 약간 흉식으로 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성을 바꿔봐 나 발성따라서 목소리 크기 엄청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발성법 유튜브 쳐봐야겠다 먹고 살기 힘드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리를 밖으로 내야함ㅜ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어케 하는 거지 내 목소리가 약간 막힌 소리인 것 같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잘 모르는데 배에 힘 줘서?! 아니면 소리 냈을 때 머리가 울리는 느낌?! 돈벌기 겁나 어렵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발성 좀 바꾸면 어디든 도움될 거야 사람들이랑 대화해봐도 소리를 밖으로 내야 자신감 있어 보이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리를 배에서부터 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부터 훈련 드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알바길래 목소리를 크게 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매장도 별로 안 큰데 목소리는 대따 커야ㅜ되나 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정국 여돌 춤도 진짜 잘춘다 ㅋㅋㅋㅋㅋㅋ7
10:56 l 조회 189
야구는 일본고등야구부가 한국고등학교수만큼 있어서 풀 자체가 다르다고 했잖아4
10:56 l 조회 67
축구 국대한테 실력 없다는 것도 악플임?14
10:56 l 조회 199
으 일뽕 진짜 역겹다
10:55 l 조회 18
정국팬들아 솜뭉치5
10:55 l 조회 105
거래내역 많은 계정한테 사기당한 사람 있어?
10:55 l 조회 7
축구는 진짜 피파랭킹 의미 없는듯
10:55 l 조회 19
정국 인스타 챌린지 또 올라왔당6
10:54 l 조회 165 l 추천 7
근데 어제 경기 시청률 높다6
10:54 l 조회 87
강강술래 권법이라도 하지 그랬냐1
10:54 l 조회 51
울 회사 다니기편한데 지원자가 없어 ㅠㅠ50
10:54 l 조회 849 l 추천 1
정국이 챌린지 썸네일17
10:54 l 조회 342 l 추천 8
김무열 노래도 잘해??? 킹키부츠했었나봐???3
10:53 l 조회 31
너네 누가 우승할 것 같아?14
10:53 l 조회 84
키링 이거 하양이 살까 회색 살까5
10:53 l 조회 31
이 와중에 홍은 날씨 핑계대고 있네 ㅋㅋ
10:53 l 조회 17
지금 말이 60퍼지 월드컵 탈락확률이 높은게
10:53 l 조회 200
정보/소식 한국 FIFA랭킹 30위로 하락6
10:52 l 조회 373
이거보면 한국축구 발전이 없는 이유를 알 거 같음
10:52 l 조회 41
파라과이 2점차로 이기면 우리나라 무조건임?2
10:52 l 조회 56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