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알바하는데 사장이 자꾸 목소리 좀만 더 크게 해달래 나 다른 데서 알바할 때는 이런 말 못 들어봤고 진짜 내가 할 수 있는 최대치 성량 내는 건뎈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전에 알바생 목소리가 개컷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 얼마나 컸던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식으로 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ㅜ지금 약간 흉식으로 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성을 바꿔봐 나 발성따라서 목소리 크기 엄청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발성법 유튜브 쳐봐야겠다 먹고 살기 힘드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리를 밖으로 내야함ㅜ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어케 하는 거지 내 목소리가 약간 막힌 소리인 것 같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잘 모르는데 배에 힘 줘서?! 아니면 소리 냈을 때 머리가 울리는 느낌?! 돈벌기 겁나 어렵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발성 좀 바꾸면 어디든 도움될 거야 사람들이랑 대화해봐도 소리를 밖으로 내야 자신감 있어 보이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리를 배에서부터 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부터 훈련 드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알바길래 목소리를 크게 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매장도 별로 안 큰데 목소리는 대따 커야ㅜ되나 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극우틀딱들이 샤갈이랑 야르 중국발 언어라고 못쓰게 교육시킬거래7
1:50 l 조회 108
360도콘이어도 정면이 더 좋아?14
1:50 l 조회 118
라방채팅 예쁘게 달자
1:49 l 조회 55
미친...황치즈 고구마깡 나왔대6
1:48 l 조회 319
캡쳐해서 소속사에 보내는 일 하는 팬들 대단한 거 같음..3
1:48 l 조회 70
한유진의 이런 춤선이 ㄴㅁ 좋다1
1:48 l 조회 72 l 추천 4
외국애들 ㅅㅎㄹ 너무 심하다2
1:47 l 조회 99
근데 난 회사가 최종적으로 싫다5
1:47 l 조회 104
잠이 안와1
1:47 l 조회 35
티저 딱 2초 나오는데
1:47 l 조회 106 l 추천 2
와 한명만 밀어주는거 버티기 진짜 힘들구나15
1:46 l 조회 405
하 대영이한테 일이칠 선배님 얼마나 대단한거임
1:46 l 조회 165
팬덤 너무 싫어 근데 멤버들은 좋아1
1:46 l 조회 54
경성크리처 무슨내용이야?2
1:45 l 조회 45
위시 세기말 감성 잘살린다 ㅋㅋㅋㅋㅋㅋ1
1:44 l 조회 144
익들아 놀자
1:44 l 조회 9
솔앨이랑 솔투가 그냥 원한다고4
1:44 l 조회 94
에콰도르랑 퀴라소 골기퍼들 미쳤는데
1:43 l 조회 17
위시 노래 듣고 꿈라프에 꽃혀서 지금 번갈아서 듣는중인데
1:43 l 조회 39
악개 다음으로 멤버들 돌아가면서 잘 패는 게 올팬아드리맘들인데 모르는구나10
1:43 l 조회 156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