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백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알바하는데 사장이 자꾸 목소리 좀만 더 크게 해달래 나 다른 데서 알바할 때는 이런 말 못 들어봤고 진짜 내가 할 수 있는 최대치 성량 내는 건뎈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전에 알바생 목소리가 개컷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 얼마나 컸던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식으로 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ㅜ지금 약간 흉식으로 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성을 바꿔봐 나 발성따라서 목소리 크기 엄청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발성법 유튜브 쳐봐야겠다 먹고 살기 힘드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리를 밖으로 내야함ㅜ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어케 하는 거지 내 목소리가 약간 막힌 소리인 것 같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잘 모르는데 배에 힘 줘서?! 아니면 소리 냈을 때 머리가 울리는 느낌?! 돈벌기 겁나 어렵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발성 좀 바꾸면 어디든 도움될 거야 사람들이랑 대화해봐도 소리를 밖으로 내야 자신감 있어 보이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리를 배에서부터 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부터 훈련 드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알바길래 목소리를 크게 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매장도 별로 안 큰데 목소리는 대따 커야ㅜ되나 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 독방 죵니 시름 개시름
19:57 l 조회 74
아이돌보고 인성 천사같다고 하는팬들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17
19:57 l 조회 168
너네 최애 른씨피 중에서도 유독 씨피러들이 쌈꾼 많은 곳 있음? 3
19:57 l 조회 45
갑자기 코어 직행 열차 탄 기분이야9
19:57 l 조회 276 l 추천 11
강다니엘 포토북 필카 너무좋다
19:56 l 조회 21
빅뱅 추가콘 가능성은 0이겠지5
19:56 l 조회 122
E10 vs N94
19:56 l 조회 55
진짜 구독자 애칭 지어주는 팬이 있어?1
19:56 l 조회 29
빅뱅콘 고양 이 자리 시제석으로 풀까?2
19:56 l 조회 143
음방 1위는 횟수 제한이 있나?5
19:55 l 조회 88
라이즈 소희 이거 언제 무슨 영상임??????2
19:55 l 조회 125
담주 엠카도 핌릿캣 1위 유력후보겠네4
19:55 l 조회 306
내돌은 10~11월에 자주 컴백해서 엠카 1위를 못함3
19:55 l 조회 139
그래도…. 설마 진짜 내 자리가 하나도 없을까………………………… 3
19:55 l 조회 49
요즘 트위터 스팸 디엠 덜 오지않아?
19:55 l 조회 9
핌릿캣 1등햇어????4
19:55 l 조회 147
엠카 방점이나 좀 일관되게 했으면5
19:55 l 조회 177
라이쥬 어떻게 안 좋아하겠니..2
19:55 l 조회 76 l 추천 1
난 인가보다 엠카가 빡세더라
19:55 l 조회 58
난 라이즈가 너무 좋아3
19:55 l 조회 71 l 추천 3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