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이창섭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알바하는데 사장이 자꾸 목소리 좀만 더 크게 해달래 나 다른 데서 알바할 때는 이런 말 못 들어봤고 진짜 내가 할 수 있는 최대치 성량 내는 건뎈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전에 알바생 목소리가 개컷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 얼마나 컸던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식으로 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ㅜ지금 약간 흉식으로 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성을 바꿔봐 나 발성따라서 목소리 크기 엄청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발성법 유튜브 쳐봐야겠다 먹고 살기 힘드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리를 밖으로 내야함ㅜ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어케 하는 거지 내 목소리가 약간 막힌 소리인 것 같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잘 모르는데 배에 힘 줘서?! 아니면 소리 냈을 때 머리가 울리는 느낌?! 돈벌기 겁나 어렵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발성 좀 바꾸면 어디든 도움될 거야 사람들이랑 대화해봐도 소리를 밖으로 내야 자신감 있어 보이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리를 배에서부터 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부터 훈련 드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알바길래 목소리를 크게 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매장도 별로 안 큰데 목소리는 대따 커야ㅜ되나 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노윤호 해찬 크래비티 트레저 악뮤면 누가 엔딩일까25
06.25 23:05 l 조회 341
원빈들아 원빈이 보이는 라방왔어
06.25 23:05 l 조회 38
해외인기 많은 남돌도 해외팬한테 까인다는걸 이제 알았어
06.25 23:05 l 조회 51
오늘 축구못본익들을위해 한줄요약영상가져옴
06.25 23:05 l 조회 216
익들아 오동통면 맛있어?8
06.25 23:04 l 조회 33
근데 손흥민 투입 왜 안시킨거래?8
06.25 23:04 l 조회 330
클린스만사기꾼한테 위약금준거 개빡침1
06.25 23:04 l 조회 25
나는 경기보면서 제발 홍명보 퇴장당하길 빌었음1
06.25 23:04 l 조회 14
제일 싫은 게 내일 일본 응원을 해야 된다는 거야3
06.25 23:04 l 조회 46
익들은 남돌 뭐에 빠지는게 덕질 오래가26
06.25 23:04 l 조회 150
그랬어야 하는데
06.25 23:03 l 조회 19
익들아 스탠딩, 좌석있는 콘 놀티에서 여러번 예매해야하거든?
06.25 23:03 l 조회 12
축구 국대감독 벤어게인 불가능하나?
06.25 23:03 l 조회 20
스코틀랜드 사람들 남아공전 보고 욕하는거 웃기네
06.25 23:02 l 조회 25
축협한테 제일 화났던 점2
06.25 23:02 l 조회 66
앤톤 뭔가 고급지게 생겼어5
06.25 23:02 l 조회 126 l 추천 13
손흥민 이재성 동결건조...3
06.25 23:02 l 조회 37
리센느 이거 진짜 아랑스럽다...5
06.25 23:02 l 조회 555
한국 오고싶어한 외국감독11
06.25 23:01 l 조회 447
32강 죽음의 경우의 수 언제 끝남?3
06.25 23:01 l 조회 146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