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이전세대구분은 약간 센세이션한 변화를 두고말했잖아
덕질방식이나 아님 인기를 다끌어모아서 팬덤기조가바뀐다던가
근데 4,5세대는 그런게없는거같음
ㅇ😂
대표 사진
익인1
언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4도 5도 언플로 열림 걍 이제부턴 세대 다 그렇게 열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세대는 쉬워 제베원 이후는 다 5세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플할때 5세대 언플하면서 5세대한거잖아 그게 먹힌거고 기준은 확실함 걍 제베원 이후에 5세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형소속사의 바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엠넷에서 제베원 나올 때 5세대라고 선빵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Cj 언플로 시작
다른 소속사들도 신인런칭할때 5세대 붙이는 게 더 이득이니까 다 5세대라이팅 시작
아무도 인정안하는 5세대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형기획사의 언플이 기준이었군 .. 오케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세대는 3세대 이후 시간이라도 흘렀지 5세대는 이도저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없음 걍 엠넷 언플로 강제로 5세대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세대는 대형 신인 나와서 언플로 시작-코로나가 오프 막으면서 전 세대랑 형태 좀 구분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세대도 언플로 강제로 열었고 5세대는 엠넷이 열었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5년전에 이랬으면 진짜 공항에서 계란맞았겠다13
14:25 l 조회 188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수 빙고판 업데이트12
14:25 l 조회 360
야구 우리팀도 지금 득점이 완전 축구수준임
14:25 l 조회 21
나머지 세경기는 언제함?2
14:25 l 조회 25
경질로 끝내면 안되고 수뇌부들도1
14:25 l 조회 18
진정 봉사를 하고 싶은 나같은 불쌍한 청년한테 기부나 해라
14:25 l 조회 11
이러면 지하철 내려야함 말아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25 l 조회 40
지나간 경기 어쩔수없고 내년 아컵이라도 준비 하던가ㅠ
14:24 l 조회 10
정보/소식 실시간 월드컵 32강 진출 확률 ㄷㄷㄷㄷㄷㄷ1
14:24 l 조회 173
이번에 김영광 다시 봤음4
14:24 l 조회 65
근데 크로아티아 잉글랜드한테 지고 파나마한테 1:0으로 이겼는데4
14:24 l 조회 34
어떻게 16강 진출도 아니고 32강 진출로 이러고 있을수가 있지1
14:24 l 조회 33
홍은 걍 돈은 다 뱉어냈으면1
14:24 l 조회 12
이거 전생같다,,,2
14:24 l 조회 108
얘들아 그냥 남은 시간동안 곱창타코 먹으면서 짐싸서 와 …
14:24 l 조회 20
그나마 다행인건 다음 월드컵때 이강인은 전성기 나이고 김민재는 수비수라 여전히 건재할거임10
14:23 l 조회 114
지금 감독 경질만해도 너네 욕 덜먹는다
14:23 l 조회 14
32강전 진출 확률4
14:23 l 조회 167
콩콩팜팜은 촬영 끝났어?2
14:23 l 조회 30
외국인들 한국 일부러 진거 같다는 소리 볼 때마다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4:23 l 조회 104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