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이전세대구분은 약간 센세이션한 변화를 두고말했잖아
덕질방식이나 아님 인기를 다끌어모아서 팬덤기조가바뀐다던가
근데 4,5세대는 그런게없는거같음
ㅇ😂
대표 사진
익인1
언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4도 5도 언플로 열림 걍 이제부턴 세대 다 그렇게 열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세대는 쉬워 제베원 이후는 다 5세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플할때 5세대 언플하면서 5세대한거잖아 그게 먹힌거고 기준은 확실함 걍 제베원 이후에 5세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형소속사의 바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엠넷에서 제베원 나올 때 5세대라고 선빵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Cj 언플로 시작
다른 소속사들도 신인런칭할때 5세대 붙이는 게 더 이득이니까 다 5세대라이팅 시작
아무도 인정안하는 5세대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형기획사의 언플이 기준이었군 .. 오케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세대는 3세대 이후 시간이라도 흘렀지 5세대는 이도저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없음 걍 엠넷 언플로 강제로 5세대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세대는 대형 신인 나와서 언플로 시작-코로나가 오프 막으면서 전 세대랑 형태 좀 구분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세대도 언플로 강제로 열었고 5세대는 엠넷이 열었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 이런 역대급 경기때마다4
0:14 l 조회 80
박원빈 단백질 먹는줄 알았는데5
0:13 l 조회 145 l 추천 1
손흥민 이거 귀엽더라4
0:13 l 조회 184
스포츠판이랑 돌덕질이랑 같이하는 사람들 리스펙하다2
0:13 l 조회 18
진짜 주어 없고 플도 모르고 사실 그렇게 마플 달 것도 아니지만 쨌든 호감돌들 그룹으로 낸 노래는 다 내 취향인데2
0:13 l 조회 65
안정환이랑 홍명보랑 친해 ?6
0:13 l 조회 580
아이들 뭐가 타이틀이야?2
0:12 l 조회 40
와 손흥민 브월때가 만21살이었구나ㅋㅋㅋ 걍 애기였네1
0:12 l 조회 33
고양 자리 봐주라 13
0:12 l 조회 32
똥명보 이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아
0:11 l 조회 86
ㅇㅇ햇음 중년 이거 어디서 나온 밈이야?2
0:11 l 조회 68
난 한국축구 이야기하면서1
0:11 l 조회 24
이거 굿즈느낌나?6
0:11 l 조회 77
축구 개화나는데 이와중 경우의수 따지는 나도 짜증남ㅋㅋㅠ2
0:11 l 조회 30
혹시 월드컵 나처럼 보는사람있나
0:11 l 조회 16
국내팬 붙은 건 뭘로 알 수 잇음??8
0:11 l 조회 81
그와중에 이강인 이적 링크 뜸3
0:11 l 조회 532
대학전쟁 본사람?? 123중에 뭐가 제일 재밌어??1
0:11 l 조회 12
근데 옌스 얼굴에 이진욱 좀 보여.....
0:11 l 조회 18
흥민이같은 스프린터가 오래뛰는것도 대박인건데5
0:11 l 조회 55


처음이전1311321331341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