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일반예매입니다 본인이 꼭꼭 데이식스 콘서트 가고싶다는데
이런 대슈퍼스타 티케팅은 처음이지만서도.. 지금 좀 훑어보니까 일반예매의 경우는 저번엔 2층 사이드 엄청 조금 풀릴 것 같던데
광주콘, 대구콘 중에 어느게 더 가능성 있을까욥...
물론 둘 다 티케팅은 시도할거에요!!
대표 사진
익인1
광주! 대구는 전투 막콘이라 젤 빡셀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은 수요일에 목숨걸고 티켓팅해봐야겠다 고마워요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나마 광주 대구는 투어 마지막콘이라서
빡셀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했읍니다.. 고마워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구보단 광주가 좀 더 있을것 같아! 행운을 빌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운을 빌어주세요^_^ 데이식스 노래 짱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주도 첫콘 노리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지난 경기는 돌아오지 않는데 뭔 책임ㅋㅋㅋ
0:39 l 조회 6
OnAir 라이브 아니고 녹방이야
0:39 l 조회 58
혹시 술먹은거임...?
0:39 l 조회 11
OnAir 독후감읽기하고 빤스런함
0:39 l 조회 5
연봉도 책임에 포함하면 안되는거임?
0:39 l 조회 6
OnAir 뻔뻔함이 남다르시네...
0:39 l 조회 11
보면 개열받을 것 갘아서 안보고 여기 글로 보는데
0:39 l 조회 10
OnAir 이게 뭐하는거야 지금....?
0:39 l 조회 23
OnAir 뭘잘했다고 졸라 건들건들 꺼드럭대면서 말하네 미친
0:39 l 조회 28
표정이랑 태도가 죄송이 없는데?ㅋㅋㅋㅋㅋㅋ
0:39 l 조회 5
OnAir 종이 넘기는거봐
0:39 l 조회 16
OnAir 태도 실화?
0:39 l 조회 7
OnAir 저게 뭔태도지? 이게 맞음?
0:39 l 조회 12
아니 사퇴 태도가 저게 맞아?
0:39 l 조회 9
저거 녹방이래 미쳤나보ㅓ 윤석열임?5
0:39 l 조회 285
와그냥 다망쳐놓고 성의없이 ㅈㅅ ㅃ2 하니까 개열받네
0:39 l 조회 12
OnAir 뭐 맨날 선택이 안쉬웠대 샤갈
0:39 l 조회 6
OnAir 저분 원래 저렇게 말하셔?2
0:39 l 조회 35
이거 태도 뭔 태도야??2
0:39 l 조회 668
OnAir 홍명보 진짜 사퇴면 돈 받아먹을 생각하지마라
0:38 l 조회 15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