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에스파 성한빈 인피니트 세븐틴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일반예매입니다 본인이 꼭꼭 데이식스 콘서트 가고싶다는데
이런 대슈퍼스타 티케팅은 처음이지만서도.. 지금 좀 훑어보니까 일반예매의 경우는 저번엔 2층 사이드 엄청 조금 풀릴 것 같던데
광주콘, 대구콘 중에 어느게 더 가능성 있을까욥...
물론 둘 다 티케팅은 시도할거에요!!
대표 사진
익인1
광주! 대구는 전투 막콘이라 젤 빡셀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은 수요일에 목숨걸고 티켓팅해봐야겠다 고마워요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나마 광주 대구는 투어 마지막콘이라서
빡셀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했읍니다.. 고마워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구보단 광주가 좀 더 있을것 같아! 행운을 빌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운을 빌어주세요^_^ 데이식스 노래 짱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주도 첫콘 노리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카보베르데 원래 잘하는팀임..?5
11:40 l 조회 86
네 저는 이집트 국민입니다1
11:40 l 조회 25
다들 우리나라 예전에 월드컵에서 가나 사람들한테 수아레즈 대신 복수해전거 기억함...?6
11:40 l 조회 41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8
11:40 l 조회 424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1
11:39 l 조회 58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30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2
11:39 l 조회 66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43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45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6
11:39 l 조회 347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6
11:38 l 조회 84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56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114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5
11:37 l 조회 368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3
11:37 l 조회 39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1
11:36 l 조회 31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7
11:36 l 조회 29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35
하 스페인경기 끝나고 jtbc가 고맙다 튼거 추잡스럽고 웃겨 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36 l 조회 111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바꾸는거 가능할까..?1
11:36 l 조회 32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