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1. 좋아함

2. 싫어함


둘 다 이유도 알려주랑

대표 사진
익인1
싫음
1. 성드립만 함
2. 안 내보내도 될 술주정까지 쿠키영상으로 다 내보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주정도 쿠키로 있구나...? 나 처음 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남초감성 개그 진짜 너무 싫고 술방도 싫어 근데 배우들 작품 홍보로 유명한거 같아서 내 배우나올것 같기도 해서 더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개시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걍 술먹는게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싫음
- 난 신동엽이 진행을 잘 하는지 모르겠음.. 은근히 i같음 ㅋㅋㅋ 진행이 뭔가 어색하고,,, 불편하달까,,, 자꾸 마 뜨는거 같고 ... 그리고 중간중간 치는 드립이 노잼임...그 옆에 같이 나오는 정호철도 그렇고... 그리고 뭔가 할말없으면 '짠~' 하는 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호철을 너무 막대하는것도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술먹고 방송하는거 진짜 보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적이 없어서 애매한데 애초에 그런 프로그램류가 싫어서 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지도 싫지도 않지만 게스트에 따라 보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로 여초감성은 아닌듯 본적이 없어 가끔 쇼츠에 떠서 보는정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 노래 인티에서 까이는거 보니 잘될듯13
06.22 18:46 l 조회 176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다 싶었는데 내 위시 최애곡 3필없 만드신 분..3
06.22 18:45 l 조회 85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16
06.22 18:45 l 조회 315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4
06.22 18:45 l 조회 73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8
06.22 18:45 l 조회 148 l 추천 1
heart emoji 왤케좋냐
06.22 18:45 l 조회 9
너무 좋잖아 파트가 아쉽다1
06.22 18:45 l 조회 79
레몬탱 믹싱을 왜이렇게 듣기 싫게 했지5
06.22 18:45 l 조회 169
희승 노래 괜찮은데 그룹할때랑 별로 다른걸 못느끼겠는데8
06.22 18:44 l 조회 249
자기최애만 까인다고 인정받고싶어하는 심리를 모르겠음1
06.22 18:44 l 조회 25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4
06.22 18:44 l 조회 317
앤더블 인형 갖고싶다6
06.22 18:43 l 조회 195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3곡 건짐1
06.22 18:43 l 조회 75
하투하 너무 조아…
06.22 18:43 l 조회 13
팬까진 아닌데 난 하투하가 너무 좋다
06.22 18:42 l 조회 21
뷔도 역바붙었나33
06.22 18:42 l 조회 412 l 추천 5
근데 멜론 뮤웨에서 스밍하면 좋은거야?2
06.22 18:42 l 조회 59
너네는 공포 영화 갑툭튀가 다라고 생각함??8
06.22 18:42 l 조회 37
레몬탱 좋다
06.22 18:42 l 조회 7
ㅎㅌㅎ 처음투성이 인트로 뭔가 애니 오프닝깔이야3
06.22 18:42 l 조회 43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