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이창섭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1. 좋아함

2. 싫어함


둘 다 이유도 알려주랑

대표 사진
익인1
싫음
1. 성드립만 함
2. 안 내보내도 될 술주정까지 쿠키영상으로 다 내보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주정도 쿠키로 있구나...? 나 처음 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남초감성 개그 진짜 너무 싫고 술방도 싫어 근데 배우들 작품 홍보로 유명한거 같아서 내 배우나올것 같기도 해서 더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개시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걍 술먹는게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싫음
- 난 신동엽이 진행을 잘 하는지 모르겠음.. 은근히 i같음 ㅋㅋㅋ 진행이 뭔가 어색하고,,, 불편하달까,,, 자꾸 마 뜨는거 같고 ... 그리고 중간중간 치는 드립이 노잼임...그 옆에 같이 나오는 정호철도 그렇고... 그리고 뭔가 할말없으면 '짠~' 하는 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호철을 너무 막대하는것도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술먹고 방송하는거 진짜 보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적이 없어서 애매한데 애초에 그런 프로그램류가 싫어서 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지도 싫지도 않지만 게스트에 따라 보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로 여초감성은 아닌듯 본적이 없어 가끔 쇼츠에 떠서 보는정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7
1:47 l 조회 157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15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24
1:46 l 조회 351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50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3
1:45 l 조회 241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8
1:45 l 조회 121
내 최애 장발이 자기 선호였는데1
1:45 l 조회 65
원빈은 날티 청순 복고 다 착붙으로 받아먹는게 신기함8
1:44 l 조회 98
아니 스테이씨 이번 노래 너무 좋아서 놀랬음2
1:44 l 조회 43
오늘 6월 25일이네 10
1:44 l 조회 122 l 추천 1
내 최애 몸 진짜 안좋아보이는데 소속사한테 항의도 못하겠어4
1:44 l 조회 78
코가 막힌건 아닌데 숨이 다 안쉬어지는건 왜 그런걸까5
1:43 l 조회 61
옛날에 회사 마플 썼는데 독방에서 마플 달리지말라고 싸불해서5
1:43 l 조회 66
난 딱 내가 왼 른으로 먹길 좋아하는 성격/성향이 있어서 3
1:43 l 조회 37
치...치...치사바운스1
1:42 l 조회 19
트레저 활동 끝났어??1
1:42 l 조회 14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
1:42 l 조회 87 l 추천 1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개구린 헤어는 좀 별로라고 하면 안 되나 싶긴 함17
1:41 l 조회 210 l 추천 1
식당운영하는데 축구선수들한테 감사해…1
1:40 l 조회 76
나 죽기전에 해보고싶은 머리가 컷트 머리야
1:40 l 조회 23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