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이창섭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1. 좋아함

2. 싫어함


둘 다 이유도 알려주랑

대표 사진
익인1
싫음
1. 성드립만 함
2. 안 내보내도 될 술주정까지 쿠키영상으로 다 내보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주정도 쿠키로 있구나...? 나 처음 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남초감성 개그 진짜 너무 싫고 술방도 싫어 근데 배우들 작품 홍보로 유명한거 같아서 내 배우나올것 같기도 해서 더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개시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걍 술먹는게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싫음
- 난 신동엽이 진행을 잘 하는지 모르겠음.. 은근히 i같음 ㅋㅋㅋ 진행이 뭔가 어색하고,,, 불편하달까,,, 자꾸 마 뜨는거 같고 ... 그리고 중간중간 치는 드립이 노잼임...그 옆에 같이 나오는 정호철도 그렇고... 그리고 뭔가 할말없으면 '짠~' 하는 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호철을 너무 막대하는것도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술먹고 방송하는거 진짜 보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적이 없어서 애매한데 애초에 그런 프로그램류가 싫어서 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지도 싫지도 않지만 게스트에 따라 보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로 여초감성은 아닌듯 본적이 없어 가끔 쇼츠에 떠서 보는정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부산콘 때문에 대리 구하다가 빵터졌네17
0:22 l 조회 431
왼 무대로 자주 조롱 당하는데 실력멤 른이랑 묶어서 내 무대충 씨피 이러는거 안봤으면 말을 마 4
0:22 l 조회 142
아니 뭐야? 나 ㄹㅇ 쇼츠보다가 너무 놀람 킥플립에 이런 멤버가 있었어?15
0:21 l 조회 168
나 특정 기초템 바르고 피부 개좋아짐13
0:21 l 조회 101
옆페스 파본 사람으로서 탯 명 들어간거 잡으면 굶어죽지는 않는듯3
0:21 l 조회 126
포타 찌는데 꾸금 못쓰겠는데 어캄... 2
0:21 l 조회 34
유툽 댓글이 있다 없어졌다 하는건 왜그런거야???2
0:21 l 조회 34
원피스 넷플에서 리메이크 하는거 예고편 떴는데 퀄리티 미쳤다6
0:21 l 조회 13
크아 종료 소식에 요즘 날마다 크아 함7
0:20 l 조회 33
걍 내 취향인데 난 연하왼이 연상른한테 반말하는 게 그리 좋더라 3
0:20 l 조회 80
체조 공연할 때 보통 티켓팅하면 플로어가 젤 먼저 빠져?5
0:19 l 조회 45
어 나 이거 비엘웹툰에서 본듯 6
0:18 l 조회 195
아...외국에 계란장 퍼졋네10
0:18 l 조회 444
아니 근데 대알고리즘 시대에 핑계고 체급이 말이 안됨3
0:18 l 조회 45
요즘 내 씨피 너무 좋다 3
0:18 l 조회 106
최애가 군인인게 너무 좋으면 어떡함? 2
0:18 l 조회 36
캠게물 썼는데 작가님 어리시냐고 댓글달렸어 4
0:18 l 조회 167
전현무하고 제이홉 언제 사진 찍은거야?ㅋㅋ5
0:17 l 조회 64
하투하 레몬탱 안무가 라치카 나인 레나구나
0:17 l 조회 32
재봉틀 완전 초초보는 어려워?3
0:17 l 조회 20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