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위시 엑소 코카앤버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6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요즘 얼굴좀이쁜애기들 ㄹㅇ 엄마들이 손잡고 기획사 돌아다니는거맞고
우리애데뷔되는거냐 데뷔확정해달라 안해주면다른회사갈거다시간낭비다 테스트사진봤는데 왜 우리애가 사이드에있냐 얘보다 우리애가더잘한다 뫄뫄뫄같은 컨셉이좋겠다 돈좀있으신분들은 레슨 풀로해달라 애가 살빼기힘들어한다 애가 다른연생들하고적응을못한다 대형 들이밀면서 우리애는 여기도 들어갈수있다 춤은a학원선생이잘가르친다 내가 연결해주겠다 
아 진자 너무 스트레스받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왐마야................ 진짜극성오브극성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무슨 학원으로 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왜저래.... 저렇게 극성 부리면 될 애도 안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완전 다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클래식 하는데 여기도 그럼 부모들이 대체적으로 다 극성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획사한테도 극성 부린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애 연예인만드려는 엄마들이 운영하는 계정보면 진짜 장난아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오….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스타만 봐도 극성엄마들 개많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스템 다 망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숨막힌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진상 스트레스 크겠다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극성엄마들ㅠ
본인이 엔터 차려서 맘대로 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소라 더그런듯
대형이면 바짝길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아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극성 오브 극성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라가 자~알 크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wow.....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얼집에 다 있는 어미들임 ㅋㅋㅋㅋ 비교분탕충 그대로 커서 그러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꼰인가봐 난 옛날 엄빠 교육이 좋움 맞고 자라야 나중에 잘크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본인도 대기업가면 이렇게 갑질못하는걸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데뷔조 들어도 데뷔해도 그런 태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저런 경우는 대형에서도 갑질해..? 저런 경우는 데뷔한 후가 더 문제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 공부에도 치맛바람 장난아닌데 뭔가 놀랍지 않은 극성이랄까... 충분히 그럴거 같았음 또 길게보면 애 인생걸고 하는거다보니 내비두기도 어렵긴 하겠지 그래서 대형 기획사 넣어놔야 저렇게 사사건건 터치못하는데 중소기획사는 또 더 불안하니까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 애 여기도 들어갈 수 있다는 어이없음 그냥 거기로 들어가세요...... 거기 들어가는 게 애한테도 훨씬 나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개싫다ㅠㅠ 왜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배우쪽도 심함 ㅠ 괜찮아서 컨택하면 엄마들이 난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기도 살을 빼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본인 허영심을 자식에게 채우려고 하네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의대 노리는 자녀 엄마들도 정보 엄청 빠삭할건데, 좋은 회사에서 데뷔하고 잘 뜨면 로또 1등보다 더 대박이니까 어떻게든 길 뚫어주려고 극성인가봄.. 거기에 아이돌 산업은 회사 입장에서도 경쟁력있는 멤버들이 필요한데다 미성년자들 상대라 부모말을 완전 무시할 수도 없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기획사가 절대갑 어냐?? 무슨 학원보내듯이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형 들어갈 수 있으면 대형을 가시지... 못가니까 있는거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짠한형은 좋아하는 연예인들 나와서 보면
17:52 l 조회 28
우리나라 간다고 안간다고 뭐 나 왔어?1
17:52 l 조회 40
정병들아 업보 받아 꼭1
17:52 l 조회 29
제타 말고 다른거 해7
17:51 l 조회 48
홍석천&김똘똘 코르티스 마틴 건호 성현 언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1 l 조회 71
누난 내게 여자야2 잼씀??
17:51 l 조회 9
뮤트했는데 서치하면 왜 계속 뜨냐고2
17:51 l 조회 39
넷플 재밌는거 추천해줄분..?1
17:51 l 조회 27
에콰도르가 독일이기고 남아공이 우리 이기는데4
17:50 l 조회 113
아 옆에 아저씨 앉았어;21
17:50 l 조회 343
레몬탱 노래 다 조은데
17:50 l 조회 56
대놓고 내 최애 머리채 잡는거 봄 ㅋㅋㅋ5
17:49 l 조회 117
외국인들 한국 지방으로 여행 가는 경우 많아?12
17:48 l 조회 86
에스파 콘서트 선물하기 해도 양도 가능해??
17:48 l 조회 24
아진짜 콘서트 추가회차가 제일빡침.........6
17:47 l 조회 169
나 오늘 구최애랑 자만추하고 부딪힐뻔함 뒷모습만 올림3
17:47 l 조회 111
혼자 지방콘 갈 수 있어? 9
17:47 l 조회 72
핑계고 지금 틀었는데 유느 저 날
17:47 l 조회 123
조현아 줄게라는 노래 왜 3달에 한번씩 생각날까
17:47 l 조회 14
저연차돌 파는 애들아
17:46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