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반발심이라고 해야하나 약간 선 악 만들듯이 그런거 있음 ㅋㅋㅋㅋ 얘는 불쌍하고 좋아해줘야겠다 쟤넨 양아치
반발심이라고 해야하나 약간 선 악 만들듯이 그런거 있음 ㅋㅋㅋㅋ 얘는 불쌍하고 좋아해줘야겠다 쟤넨 양아치
지금 어그로로 화제성 스타쉽이 세도 데뷔하면 또 슴빠들이 좋아해줄걸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반발심이라고 해야하나 약간 선 악 만들듯이 그런거 있음 ㅋㅋㅋㅋ 얘는 불쌍하고 좋아해줘야겠다 쟤넨 양아치 지금 어그로로 화제성 스타쉽이 세도 데뷔하면 또 슴빠들이 좋아해줄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