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계약서상 9-5인데 7시에 나와서 20-21시에 퇴근하고 시키지도 않았는데 토일 다 나와서 식비 축내고 이러면서 정작 한 일은 1도 없는 사람이 좋아?
내 상사들은 후자를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지않니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아님 계약서상 9-5인데 7시에 나와서 20-21시에 퇴근하고 시키지도 않았는데 토일 다 나와서 식비 축내고 이러면서 정작 한 일은 1도 없는 사람이 좋아? 내 상사들은 후자를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지않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