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5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중소는 울림 티오피 모드하우스 포켓돌 이런데가 중소지.. 스타쉽 웨이크원은 매출액만 봐도 엔터업계에선 중견-대형 사이임 ㅇㅇ

상법상 웨이크원 스타쉽은 모회사가 대기업이라 같이 대기업으로 분류됨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스타쉽은 중소 웨이크원은 대기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대는 아니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대 아니면 다 중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네 원래 4대 아니면 다 중소인디요 모회사가 대기업이라 대기업으로 분류된다고 하면 하이업이랑 안테나도 대기업이라는 건데 그게 말이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대 아닌 대형은 어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네 게다가 카카오 산하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돌판 대형 중소 구분은 대기업 중소기업 구분이랑 좀 다르지않나..? 삼대는 다 중견기업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형 아니면 중소맞지 뭐… 대형 얘기할 때 3대, 4대만 언급해왔으면서 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돌판이 4대 아니면 다 중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돌판에서 대형 중소 구분하는 기준을 모르는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웨이크원은 씨제이 자본 100이라 걍 대기업으로 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돌판은 대형 아니면 다 중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말이 맞지둘 다 대형이지
뭔 4대아니면 중소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못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탈부착 중소 ㅋㅋㅋ 웃기다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타쉽은 카카오산하 엔터중에 한곳이라 걍 중소고 웨이크원은 씨제이지분 100퍼라 대기업으로 분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탈부착 중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돌판이 sm yg jyp 하이브 아니면 다 중소취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돌판이 중소, 중견에 대한 이해도가 크지 않은 것 같고, 다들 편의상 4대 = 대기업. 이하 = 중소 이렇게 생각하는 것 같아. 그리고 옛날에는 있는 소속사에 카카오 같은 대기업에서 레이블 삼는다고 인수하고 이런 게 흔한 일은 아니였잖아. 그래서 그 발전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거 같아!
솔직히 나도 4대만 대기업 나머지는 중소 아니면 좀 큰 중소, 네임드 중소 이런 느낌으로 말하는 거 같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대를 누가 대기업이라고 함 대형이라고 하지 대기업은 카카오랑 씨제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구구절절 대기업이라고 잘못썼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엔터는 4대 대형 나머지 중소인거고 우리가 부르는건 이기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럼 하이업도 대형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히 아이브가 잘돼서 스타쉽 대형 탈부착 소리 듣는거지 좀 아니다싶으면 중소티 난다 한계가 있다 치기할때도 많더만 이럴때만 대형취급하는것도 웃김.. 그리고 카카오 레이블이 한 두개도 아니고 ㄹㅇ 스타쉽 돈 좀 버니까 대형 소리 듣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여 돌판 1분전에 처음 들어왔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직원이 적은데 대기업이야? 규모가 작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6시에 일어나야되는데 잠이 안와
2:10 l 조회 12
OnAir 피케이 신기한게
2:10 l 조회 27
OnAir 메시 무슨일이야
2:10 l 조회 20
OnAir 메시 피케이 실축1
2:09 l 조회 56
샤갈 앤더블 하리보즈 너무웃기다2
2:09 l 조회 179 l 추천 2
OnAir 엥 메시 패널티킥 실축1
2:09 l 조회 70
패널티킥 메시가 차네 ㅋㅋㅋㅋ 이거 넣으면 단독 1위래7
2:08 l 조회 184
왼은 인장방패도 개심함 3
2:08 l 조회 92
아이돌들 개인 인스타7
2:08 l 조회 129
우현시 ㅎㅎ1
2:08 l 조회 24
OnAir 패널티킥 메시가 차려나
2:08 l 조회 10
내돌 최애른은 예능출연진 성희롱하는 로 만듦 4
2:08 l 조회 75
성찬이 등웨이브 하하4
2:07 l 조회 176 l 추천 10
OnAir 누가봐도 pk 아녀..?
2:07 l 조회 15
스트레스받으면 화엄청나다가 우울해짐...
2:06 l 조회 15
내 본진 다음 콘서트 ㄹㅇ 고척일거 같음
2:06 l 조회 67
최애왼이 낫다는거보면 까빠기조를 못겪어봤구나싶음 19
2:05 l 조회 183
이 모자 괜찮아?
2:04 l 조회 38
내가 개고능한 남돌영상 공유함5
2:03 l 조회 263 l 추천 7
OnAir 하 메시 골넣는거 보고싶은데 너무 졸리다
2:03 l 조회 12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