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안그래도 아이돌 공장이다 기존꺼 버리고 새판짠다 상품이다 이런 얘기가 한가득인데 이런 리스크가 보이는 전략을 왜 착용할려는지도 모르겠고 뭐든 투어돌 정도만 키우는 중박까지 스탯찍고 신캐 무지성으로 찍어낸다는 논리도 케이팝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만 키우는거 같고
안그래도 아이돌 공장이다 기존꺼 버리고 새판짠다 상품이다 이런 얘기가 한가득인데 이런 리스크가 보이는 전략을 왜 착용할려는지도 모르겠고 뭐든 투어돌 정도만 키우는 중박까지 스탯찍고 신캐 무지성으로 찍어낸다는 논리도 케이팝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만 키우는거 같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