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미 총판 앨범 다 팔아치웠는데도 무지성 팬싸만 돌려서 욕이나 게 하더니 역시 이유가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23년도 10월얘기를 아직도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아이브는 기이하지도 않았어 할때마다 총판 늘었는데 그래서 땡겨쓰기도 전혀 아니고 걍 돈미새인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야 2년전 얘기 언제까지얘기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싸 하는 족족 총판 늘어서 문제도 없는거 계속 문제 삼고 싶어서 아등바등ㅋㅋㅋㅋ총판 다 팔아치웠는데 이러네 ㅇㅇㅂ는 초동시기에 송장도 제대로 못찍어서 다음주에 찍힌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년전이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느 팬덤인지 알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는 총판 쭉쭉느는데 팬싸 도는게 뭔상관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왜 안읽어 총판이 느는데도 무한팬싸 돌리는 이유가 신인 찍어대는거 자금 모으게 할려고 그런거잖아 여자 남자 다 데뷔시킨다며 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배디때 얘기 언제까지 잡고 늘어지냐고 해야때는 별로 하지도 않았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한팬싸 돌린 게 23년 10월이고 작년에 나온 앨범이 해야인데 해야는 팬싸 많이 하지도 않앗다니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지금 25년인데 2년전 얘기 언제까지 할거임 그리고 돈미새든 뭐든 지가 산것도 아니면서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커뮤에서는 원래 인기멤이 젤 머리채 잡히는 건가?13
14:20 l 조회 134
최종적으로 32강 진출 여부 언제 알 수 잇어?5
14:20 l 조회 102
짐싸ㅋㅋㅋ 그냥 32강 어짜피 못 가는데ㅋㅋㅋㅋㅋ1
14:20 l 조회 40
만약에X100 32강 올라갔어3
14:20 l 조회 83
축협 개혁 ㄱㄱㄱ
14:19 l 조회 8
조편성 자체가 정몽규가 피파에 로비한 결과가 아닌가 싶음
14:19 l 조회 27
빙고 막줄에 알제리 있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14:19 l 조회 53
가나가 지는게 가나한테 유리하다고?4
14:19 l 조회 504 l 추천 1
이란이랑 이집트 선수들 같이 뛰다가 32강 광탈했으면 욕 덜 먹었을거 같아1
14:19 l 조회 34
지금 유소년들은 중국한테도 진다는데10
14:19 l 조회 100
근데 진심 이정보면 그냥 온세상이 32강 올라가지 말라고 하는 수준 아니니1
14:18 l 조회 31
카타르가 전생같네2
14:18 l 조회 43
이 정도면 장기하는 디카프리오 아님???
14:18 l 조회 34
월급 100만원대인 사람들아 청년미래적금할거야?1
14:18 l 조회 30
내일은 누구 응원해?3
14:18 l 조회 33
열심히 하는 팀들 보고 지라 비는 내자신이 구질구질했다2
14:18 l 조회 19
OnAir 약간 주식 그래프같다 하락하다가 스페인 승리로 반등 희망주고1
14:18 l 조회 35
우리나라 못 올라갔어?8
14:18 l 조회 73
걍 떨어지자
14:18 l 조회 10
베몬 진짜 더 떠야 한다1
14:17 l 조회 65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