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람이 뭘하든 우스워보임
사람이 뭘하든 우스워보임
예쁘던 얼굴 따끔해서 예뻐지는건 좋지만
못생긴 얼굴 아예 갈아엎는건 별로임
게다가 다른 자연미인 여돌까지 싸잡혀서 성형이라고 욕먹음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람이 뭘하든 우스워보임 예쁘던 얼굴 따끔해서 예뻐지는건 좋지만 못생긴 얼굴 아예 갈아엎는건 별로임 게다가 다른 자연미인 여돌까지 싸잡혀서 성형이라고 욕먹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