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9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투바투 같음ㅋㅋㅋㅋㅋㅋ 알고리즘이 이거 띄워줘서 봤는데 개웃기다 몸개그보단 말로 툭툭 얹어서 웃기는 거 ㄹㅇ 내 취향 혹시 투바투 이런 영상 더 없어??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2
영상 안 보인다ㅜㅜ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튜브에서 보기를 눌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바투 웃기지 ㅋㅋㅋ 몸개그는 아닌데 멤버들끼리 티키타카도 잘 되고 잔잔하게 계속 웃김 자컨이나 웹예능 다 빠짐없이 웃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투바투는 티키타카로?말로? 웃기는게 디폴트라 라이브 요약이나 자컨이나 비하인드 뭘 봐도 쓰니 취향일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이번주 일본콘인가? 추천탭에 떳는데10
06.23 14:34 l 조회 302 l 추천 1
야들아 나 점심 추천 좀 해줘ㅈㅂ2
06.23 14:33 l 조회 23
근데 본인이 주어 없이 커뮤에다 글 썼는데 댓글로 정병 소리 들으면12
06.23 14:33 l 조회 125
안정형이 좋아??7
06.23 14:33 l 조회 42
160/53이면 눈바디기준 보통이야 통통이야?18
06.23 14:32 l 조회 164
걍 탈퇴멤 싫다고 재미로 쓴거같은데1
06.23 14:32 l 조회 69
정보/소식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06.23 14:32 l 조회 49
ㅇㄴ CGV 장사 잘한다 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4
06.23 14:32 l 조회 433
아니 지금 플 누가 아 걍 탈퇴멤은 싫어~ 이랬는데15
06.23 14:31 l 조회 224
저렇게 2년 만에 해체 시키면4
06.23 14:30 l 조회 175
타돌이 탈퇴를 하던지 말던지... 상태였는데 뭔가 참3
06.23 14:30 l 조회 166
요즘 아이돌들 자컨으로 플라잉 요가 많이 하던데 하나같이 개처웃기네3
06.23 14:29 l 조회 197
2년도 안되서 해체시킬거면 데뷔를 시키지 말지1
06.23 14:29 l 조회 103
누군가를 싫어한다고 전시하는게 악플이다 아니다 골라봐21
06.23 14:29 l 조회 152
하이닉스 100일때 살걸8
06.23 14:28 l 조회 275
미스틱은 남돌은 키우면 안될듯
06.23 14:27 l 조회 58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갓법이네
06.23 14:27 l 조회 28
싫은걸 전시하고 티내는게 문제인건데11
06.23 14:27 l 조회 105
그냥 지금 여기 주어불문하고 탈퇴멤 팬이 개많은거같아19
06.23 14:27 l 조회 235
놀티켓 무조건 폰 앱이 젤 좋아?11
06.23 14:26 l 조회 167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