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휘만해도 유튭예능에서 대놓고 워너원 얘기도하고 완전체 얘기도하던데
예전에는 차기그룹으로 재데뷔한 멤버들이 워너원 얘기하면 차기그룹 팬들한테 예의가 아니라고 막 뭐라했던거같은데 이제는 아무 상관이 없나보네??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이대휘만해도 유튭예능에서 대놓고 워너원 얘기도하고 완전체 얘기도하던데 예전에는 차기그룹으로 재데뷔한 멤버들이 워너원 얘기하면 차기그룹 팬들한테 예의가 아니라고 막 뭐라했던거같은데 이제는 아무 상관이 없나보네?? |